5덮 화작 등급컷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7914
안녕하세요. 작수 4등급이고 5모 91점이었는데 이번 5덮에서 79점 받았습니다.. 여론 보니까 3은 나올 것 같은데 보정 2등급 문 닫고 막차 탈 수 있을까요? 국어 2등급 한 번 받아보는 게 소원인데 참 힘들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내일의 내가 해결하지 않을까 4 0
그러라 믿어
-
재수서성한 삼수연고대 어느쪽이 더 메리트있다고 보시나요 5 0
한번더한다고 연고대간다는 보장이있는건아니지만 미련이 안남는다면 거짓말같네요 문과입니다
-
허수 5모 인증 6 1
재수생 주제에 성적이 이따위라니 개허수
-
더프.. 윤사 레전드 였는데 3 0
소인수여서 얘기 안나오는거 슬프다
-
여기 집단 평균이 상위권인거겠지요? 자꾸 높으신 분들만 보니까 상대적 박탈감을 느낌
-
해설지에작대기긋기 2 1
-
태블릿으로 오르비함 2 0
지하철에서... 그것도과잠입고 특정당하는거아니야
-
헐 조회수 뭐임 4 2
상승속도 미쳐따
-
미적 84 확통 91 정도 되려나?
-
모고 한국사 원점수 0점 ㅇㅈ 3 2
망국의 역사를 거부한다
-
쌍사 사설 6 0
지금 권용기 선생님 개념포식이랑 연표포식 사서 듣고 있고 기출은 마더텅으로 하고...
-
지금 이 기분을 지키고 싶지만 1 2
전해졌으면 하기도 하는 마음 그런 마음 가져보고 싶다
-
5덮 수학 답좀 알려주실분 4 0
외부생으로 응시했는데 점심시간에 배탈나서 탈주함요 ㅠㅠ 시험 끝날때까지 답지는 못...
-
서바 합류 추천좀 2 0
라이브반으로 합류할건데 김현우t랑 쫑t중에 고민중이긴해여 일단 현재 성적대는 뭔...
-
저녁뭐먹지 4 1
-
대인라 4 0
이번에 누가 나올려나 국어는 정수쌤 나오실테고 수학은 작년 라인업 그대로이려나...
-
5덮 언매72 보정높3될까요? 4 0
.
-
맞팔 받습니다 3 1
잡담 달아요
-
노배 1년 의대 합격이요^ 1 1
어그로 죄송합니다요..ㅎㅎ 님들! 국어 더프에서나 서프에서나 나왔던 ebs 작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