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기출 사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7150
기출 다 풀어서 연도별 3모를 풀까 아님 덮섶같은 사설을 풀까 고민중인데
뭐가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5덮 확통어려웠음?? 3 0
28 29 30다틀렸는데 큰일난거..?
-
인생개처망했네 4 0
하 올해도 좆되면 어카노
-
지금 윤사 늦음? 3 2
작수 생윤 98이고 윤사는 노베
-
프뮤에 가사에 의미부여 1 3
못 알아먹게 일본어만 씀
-
40점나옴 내일 사회사상들어야지 그냥 너무재밋음 타임어택도없고 이지영쌤사랑해요
-
5덮 수학때문에 2 0
3덮 75점 으로 시작해서 4덮88까지 올렸고 교육청도 92점까지 하면서 잘하는거...
-
27수능 실격 2 1
수험생 실격 유감!
-
공부관두고싶다진지하게 1 1
왜성적안오르냐고 하 ... 오르는줄 알앗는데 더프보고 개좌절하고 그냐유너무 힘들다
-
5덮 수학 개지랄났네ㅋㅋ 2 1
아니 11번부터 그냥 뭐 어떻게 해야할지가 안보이던데 어쩌냐ㅋㅋㅅㅂ 공통에서 머리...
-
생명 자작문제 0 0
파일 잘못 올려서 재업
-
5덮 성적기록 4 0
언 94 미 90 영 95 물1 47 생2 43
-
국어 자습러 결격사유-아수라 0 0
지금 할게 애매해서 그런데 사설은 하기싫고 기출은 해서 결격사유부터 들어도되나요?...
-
더프모고 보통 얼마정도 함 6 1
내일 서점에 입고된다길래 가서 사서풀건데 2만 8천원이라함 근데 설마 이거 과목당임?
-
6모까지 6 0
윤사 마더텅 생윤 현돌 기시감 윤사 생윤 수특 EBS 문학 까진 끝내고 들어가야겠죠?
-
공부 열심히 하면 미래의 배우자 얼굴이 바뀐다 그런 말 있던데 7 0
그렇게 치면 오르비언들은 남편아내가 죄다 차은우김태희급이어야 함
-
오느르저녁 4 0
날이 추워서 유부어묵우동 끓여봤어료
-
아 몸살났다 2 1
뭐지 이거 왜이래
-
사실 원래도 맨날 참여 안하고 친구랑 학교 탈주했지만 이젠 진짜 하기 싫은...
-
전글 정답 발표 1 1
산서(山西)성 섬서(陝西)성
-
시대인재 서바시즌 5 1
현역이고 이제 여름방부부터 수학 빡세게 하려고 하는데 지금까지는 강기원 라이브로...
사설이랑 빨더텅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