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익숙한 문구를 찾으시오 0 0
솔숲 끝으로 해맑은 햇살이 찾아오고 저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삶이란 가꿀수록...
-
6모 물리 재미로 풀어봄 0 0
18번 찍맞했긴 한데 5 6 13 개쉬운 비역학을 선지 오독으로 날렸음 ㅠㅠ...
-
지금다들밤새니까 0 1
사실 낮샘인거임 지금은 낮임
-
억울하면 개추.. 3 4
국수영탐1탐2만 잘쳤어도 성불했을 N수면 개추 ㅜㅜ 아쉽게 저거 못봐서 못함
-
수학 실전개념 안했는데 1 0
실전에서 15 22같은 번호대 애들을 못뚫는데 하나 들어야겠져?? 6평 88이긴합니다
-
하 내가 작년에.. 2 0
국어수학영어과탐만 잘봤어도..
-
내일시험공부완벽한줄알았지만저언혀아니여서오늘못자게생긴 8 3
대학생의 무물보 지금 정신상태가 이상하니 그런 줄 아쇼
-
신촌 잇올 자수하세요 4 3
이거 누구임
-
자기가 들어본 사람 이름 중에 제일 예쁜 거 뭐였음 9 1
궁금쓰
-
영어 절평이래 쭉3 상평마지막수능때 5나옴 제 연배 유추하지마셈..
-
잼민이 아직도 안고쳐졌네 0 0
-
저 반짝이는 은하수를 따라서 4 4
가장예쁜날개를달고너에게로
-
.
-
국어 문제중에 좀 흥미롭게 풀만한 지문이나 문제 추천해주세요 0 0
수능준비하는 고2/모고국어 고정 1/문과 이렇게되는데 국어 문제중에서 실전 연계율은...
-
뉴비랑 맞팔할사람 2 0
-
굿아이디어인듯
-
여러분 제가 한 말이 아닙니다 8 2
-
오르비 나무위키 보면 3 2
막 강남 집이랑 슈퍼카 이런거 인증한다면서요 사실인가요?
-
들어볼까 하는데 시간이 많지가 않아서 한 두달 안에 끝내고 싶은데 가능할거라고 보시나요
-
영어 수능을 프리토킹으로 바꾸자 11 1
혁명 혁명
-
난 듣기공부 따로 안함 3 0
물론 듣기말고도 안햇어
-
맛있는 아이스크림 찾음 3 0
미니멜츠 빅 이거 하이볼이나 음료수에 넣어먹어도 좋을듯
-
드라마 참교육, 소년심판 다보기 수학이랑 탐구 확정하기 월드컵 1차전 보기 할게요
-
어때 그 남잔 나보다 더 나 0 1
그 사람이 내 기억 다 지워줫나봐
-
연예인들보고 2 5
딴따라 라고 동기가 그러던데 ㄹㅇ 윗세계에선 그런가봄… 재산이 수백억이어도 계급이...
-
님들은 듣기공부 따로 했었음? 13 1
영어 2가 목표인데 본인은 지능이슈로 듣기에서 ㅈㄴ잘털려서 듣기공부 하고있단말임.....
-
2028수능 만점자와 맞팔할 기회! 12 5
날이면 날마다 오는!
-
댓글 달면 다 좋아요 눌러요 10 4
하지만 내가 차단한 사람 제외
-
인간관계는 중요함 8 2
찐따로 살아보니 그걸 뼈저리게 느끼는중
-
시험범위가 지로삼밖에 없으니까 변별하려고 온갖 짓을 다하는게 문제에서 느껴짐...
-
투과목 컨텐츠 부족은 슬프다 4 1
저능저능해서 새 문제 안 풀면 시험장에서 스턴걸리는데 태그에 없는 나이라 에이징커브가 슬슬..
-
졸려서무물보 20 1
월요일부터 오늘까지 수면 세 시간 카페인 약 1000mg 섭취 공부중인 대학생에게...
-
참교육 보는데 솔직히 연출 유치하고 사건당 1회밖에 배정이 안돼서 몰입도 잘 안됨...
-
오르비 미니앱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게,, 대학이름만 중요한 게 아니었,,,ㅠ
-
인생망함청년 5 1
지금 라면에 밥말아서 먹고있음
-
이원준 현강 과자파티 개웃기네 7 6
누가 이원준갤에 6평 해설 현강 때 과자파티 한다고 글 쓰고 진짜냐고 물어보는...
-
오늘은 무물보 메타 1 2
무물보라네요
-
난 부정인간잉 듯 2 3
상식정르오 인간이 일케 앰생일리가 없음
-
인설약은 분위기 어떰 1 1
개지잡약대는 어차피 개국할거면 학점 필요 없으니까 1학년부터 다 버리고 노는...
-
나도 무물보 7 0
ㄱㄱ
-
오르비 하도 해서 3 2
진로 선생이랑 입시로 대결하면 이길 것 같음
-
초6 무물보 11 0
ㅋ
-
중2 질받 29 2
화석아니에요
-
부정선거 맞긴 한듯 3 8
난 진심으로 처음에는 부정선거론 안믿었는데 이제 부정선거라는 증거가 술술 나오니까 점점 믿게됨
-
현역이 국어 독서문학 하루치 일과시간에 끝내는게 가능함? 0 0
주간지같은 형태 말고 기출기준으로 완벽히 풀고 이해하는데에
-
수학 n제 할거 ㅊ 천좀여 0 0
현역 6모 미적92맞앗고 지금까지 설맞이s1이랑 드릴7 햇고 오르새콘텍트 하고잇어요...
-
대학생 질받 16 1
고삼임
-
개표결과값을 일개 개인이 임의로 입력할수있다니
-
뭐가 더 멋있나요? 19 0
전 초록색 학잠을 더 좋아해서 겨울에 거의 저것만 입고 다닐거임 검정색은 뒤에...
-
낼은 둘째놈 서울에 모시고 가야 해서,,, Good night,,,ㅠㅠ
캠퍼스 주변이 번화한가요
그린벨트라 다 산이에요 ㅎㅎ
서울 ㄱㅁ
유니 비질게
갤주님이십니다
유니 벳 개간지네요! 수업 영어로 한다고 들은 것 같습니다. 맞나요?
교양 몇개 제외하면 (ex 한국어 관련 수업) 전부 영어수업입니다

역시.. 대다네!내꼬하는법~
유니스트엔 특이하게 경영과학부가 있는 것으로 아는데, 학교 내에서 경영과학부는 어떤 느낌인가요?
경영 친구들이 몇 없어서 경영에 대해 아는 것들 몇가지 써봅니다
1. 경영 복전 생각하는 이공 친구들 꽤 있음
창업하고 싶어하는 친구들은 컴공이나 기공베이스로 경영 복전 생각도 있더라구요!! 창업 지원이 꽤 좋은 거로 알고 있어서 그런가봅니다
(Ps 올해 기수부터 전공 4개를 선택하고 제일 많이 듣는 전공 2개의 학위를 인정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담없이 한번 들어보겠다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2. 문과라 약간 커리가 다름
이공계열은 1학년때 미적/물리/화학/생명 4개를 들어야하는데, 경영 친구들은 이중 하나만 들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딴거 덜듣는 대신 경영만의 무언가를 배우나봅니다
뭐 편가르기 이런건 당연히 없고요 다들 존잘존예인싸입니다 굿뜨~
멋지네요..
유니스트만의 주요한 특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모고교 가서 과기원 홍보및 설명할 예정이여서 알고 싶어요!
디지스트와의 차이점은 잘 모르겠으니 그냥 유니 홍보 갈기겠습니다
1. 에화공 GOAT
저희 학교가 배터리 쪽이 정말 강력하더라고요 순수 에너지는 뭐 켄텍도 좋겠지만 배터리로 생각 있으시면 유니 오시는게 굿뜨입니다
2. 인원수 과기원 중에서 제일 많음(아마)
지스트 디지스크가 소수정예 느낌으로 알고있는데, 저희는 신입생을 500명 정도 뽑아서 (올해는 더 증원됐더라구요) 다양한 사람들과 재밌게 놀 수 있답니다~
3. 동아리 수준 굿뜨
연극 동아리, 오케스트라 동아리, 사진 동아리, 여러 밴드와 힙합 EDM 같은 공연 동아리 등등 다들 퀄리티가 매우 높은 활동들을 많이 합니다
보드게임 동아리같은 데에서 가볍게 친목도 가능하지요 (제 생각엔 학교에 놀 곳이 없어 동아리 활동을 열심히 하는거지 않나 싶습니다…ㅋ 제가 그렇거든요…)
뭐 이외에도 과기원 장점도 다 포함합니다
용돈(반도체 75, 이외 13), 전액 장학금(학비 무료), 개나이스한 시설 수준, 영어 수업(전 장점이라 생각해요 ㅎㅎ)
과기원 홍보 열심히 해주세용 화이팅~
음 그리고 과기원 넷이서 교류하는 문화가 꽤 많은 거 같아요! 경상 과기전이라고 같이 농구 대회도 열고
음악 동아리들은 과기원 + 포스텍 모여서 공연도 하더라고요~ 서로 으쌰으쌰하는 문화가 뭔가 보기 좋았습니다
유용하고 상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학생들에게 과기원을 알리기에 정말 유용한 정보인 것 같습니다!

과기원 레쓰고저도 울산토박이인데 으흐흐
유니스트 인식 어떤가요 울세이너로서
울산의 최고 명문대(물론 울산에 4년제 대학이..)
근데 유니스트 너무 촌구석에 있음요
물론 버스타고 성남 삼산 꽃바위로 빠지면 되긴 한디..

20대를 산속에서 보내는게 개큰단점이긴 합니다유니스트에서 고라니 실컷 보기 으하하
역시 언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