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응애똥이1 [1365295] · MS 2024 · 쪽지

2026-05-18 23:55:26
조회수 887

강기분을 막 했는데 어떻게해야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29332

올해 1월부터 기숙 들어가서 강기분 시작하다가 3월에 기숙 나와서 (강기분 2 까지는요했어요) 놀다가 지금 다시 인강민철 밀린거 2월꺼부터 풀고있는데 민철쌤이 알려주신 내용이 전부 다 기억나지 않아서요ㅠㅠ

1.강기분 3까지 하고 다시 회독한다 

2.새기분까지 다 끝내고 다시 회독한다

3.지금이라도 강기분 다시 회독한다 

이정도 생각하고있는데 어떤방법이 제알 나을까요 그리고 회독은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국어고수님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