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테이테이 [1302152] · MS 2024 · 쪽지

2026-05-18 21:30:51
조회수 571

감점만 피한다는 가정하에 수능 한국사 언제부터 해야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28257

높은 등급 노리는거 아니고 감점만 피하려는거면 한국사 수능 몇달전부터 해야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