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25905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9/0000...
ㅇㅈ
저거랑 bis가 너무 힘들었음
bis가 20학년도 수능에선 가장 까다로웠죠
2020학년도 6월 모의평가 지문이군요
그래도 보기는 너무 과했다고 생각해요 ㅜㅜ
체감 난도는 제가 장지문 형식에 안 익숙했던 걸 고려해도 원탑 라인 들만한 거 같은데 수능 아니라 회자가 덜 되는 거 같음뇨
갠적으로 저는 그읽그풀로 잘 읽혀서 그렇게 어렵던 것 같진 않았는데 보기는 ㄹㅇ...
결론=생2를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