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세계사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24587
년도 엄청 빡세게 외울 필요는 없는듯
대충 흐름만 알고 어느 시대인지만 알아도 딸깍질로 풀 수 있어서
오히려 중요한건 주변국, 그리고 그 국가의 관계인거 같음
내 짧은 경험으로 도출된 결과라 다른 의견 충분히 있을 수 있음
반박시 님 말이 맞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할완 0 0
몸이 안 좋은 관계로 운동은 pass...
-
의대공부는 수학 못해도 암기만 잘하면 되는거라 수학못해도 영어 잘하는 외고 국제고...
-
진지하게 컷이 너무 하늘과 같으니 감히 입회를 못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
-
ㅇㅂㄱ 9 1
4시부터공부한다 ㄹㅇ
-
올해 1월부터 기숙 들어가서 강기분 시작하다가 3월에 기숙 나와서 (강기분 2...
-
수의대 가려면 0 0
화미생지 기준 어느정도 나와야함? 올 1컷에서 어느정도 더 맞아야하노?
-
스투시 후드집업 사고싶다 0 0
사줄사람
-
국어 23년도 6모 14번 5번선지에 대한 이해 0 0
개인적으로 정리해본거라 혹시 기억나시거나 저처럼 헷갈려서 검색하다가 들어오신 분들은...
-
얼버기 4 1
-
새르비햄들 내 고민좀 봐줘 6 3
나 작수 14221받고 지금 시립대 왔는데 너무 공부도 안 맞고 친구도 없어 ㅠ...
-
생2런을 후회하냐고? 0 0
-
nature와 nurture 0 0
비슷하지만 정반대의뜻
-
강k 과탐 정가가 얼마임 2 0
보통 과탐 하나에 6천원 아닌가
-
시대 라이브 교재 1 0
시대 라이브 이동준쌤 시즌1 들을려 하는데 시대기출? 그거 필수 구매인가요?? 이미...
-
나도 물개물개!가 될래 0 0
ㅠㅠㅠㅜㅜ
-
우리 학교 학평 0 0
국어는 1등급 4~5% 평균 108점 수학은 1등급 8% 2등급 누적 20% 평균110점
-
교육부는 당장 0 0
국어 120점 수힉 80점 정시 100% 시절로
-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추천 부탁드려요
-
이번엔 커리어로우 18 0
국수누백 *****
1차대전 판도
꼴리죠
.
뭘봐
나머지 문제는 걍 그렇게 풀면되는데
이게 한두문제만 직접적으로 연도 묻는 문제 있으면
결국 모든 연표를 다 외워야함
근데 요즘은 좀 괜찮아졌긴 했는데
전통적으로 한문제 틀리면 2등급인 과목임
한개 틀리면 2등급
개씹상남자 과목
결론은 그래서 3등급 목표고 그런거면 괜찮은데
결국엔 다 외워야함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