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 s2 반수반 성적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15479
이번에 s2 반수반으로 들어가려하는데 성적순컷이 수능의 경우 3합7,평가원이면 3합5더라고요
제가 수능은 딱 3합7이고 평가원은 3합4인데 어느걸로 넣는게 더 나을까요? 작년에 강대 자체 변환점수 기준에서 평가원이면 수능보다 더 낮게 쳐준다는 얘기를 들어서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1 담탱이한테 3 1
오수해서 한의대갔다 구라침
-
할ㅋ스 2 0
-
학기말 등수도 물어봐야 알랴줌 시발
-
권/은/비/꼭 2 0
외 클릭
-
개추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
자야지 2 0
나는 더이상 오르비 보지 않고 자지
-
누구는 칠수하고
-
[260522] 현장풀이 0 1
뒷북인데 올려봄 함수 바꿔서 생각하는 거 말고는 아시는 풀이랑 똑같음
-
안그럼 10수할듯
-
실시간 먹고싶은음식 2 0
애플하우스 만두
-
나는 3 1
그런 경험이 없음 내가 도저히 못하겠는 과목을 이악물고 공부해 1등급 만든 그런...
-
제가 언매 고집하는 이유 0 2
화작한다고 80분 안에 다 못풂. 3-5문제는 시간없어서 찍어야 함. 어차피...
-
또 팔취당함 ㅠㅠㅠㅠㅠㅠㅠ 3 0
엉엉. 맞팔튀는 뭐어냐
-
진짜 수학은 기출이 다임 8 2
수학 기출 빠르고 정확하게 풀줄 알면 적어도 88부터 시작인듯
-
3:7 여자가 7이고 남자가 3임
-
주말내ㅐㄴ먹고자고만했네 6 1
지금은 삼겹살시킴
-
내일 잇올을 가야한다니 4 0
(체념)
-
중딩때 ㅈㄴ 여초였는데 3 1
기억상 2:1이었는데 연애를 못해써
-
N수생보다 수학 많이 푼다 싶을려면 어느정도여야함? 4 3
N수생도 천차만별이겠지만 대충 스카이 이상급 노리고 또 노베는 아니지만 수학이 좀...
-
난 널 버리지 않아 2 0
너도 같은 생각이지 ~
그래도 3합4가 낫지않나
참고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