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재수는없습니다 [1277836] · MS 2023 · 쪽지

2026-05-25 00:18:41
조회수 1,148

확통황 선생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62738

올해 확통런 치고 3월부터 김기현선생님 아이디어 수강해서 저번주부로 완강하고 커넥션 들어갔는데 진짜 기출 풀던것과 다르게 제 힘으로 풀 수 있는문제가 거의 없다시피해서 조급함을 느끼고 있는 상황입니다. 확실히 확통이 매일 안해주면 감을 빠르게 잊어버리기 쉬운걸 알지만 어려운 문제를 맞닥뜨렸을때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고 가뜩이나 6평 범위가 확률까진데 그 부분에서 또 털려버리니까 멘붕이 ㄹㅈㄷ로 오는데 커넥션 잠깐 유기하고 빠르게 개념을 다시 한번 보고 기출을 다시 돌려야할까요? 일단 지금 한완기 평수능 주문해놨는데 개념을 다시 봐야한다면 어떻게 다시 공부해야할까요?ㅠㅠ 더프치면 국어 탐구는 거의 고정 1이어서 수학에 비중을 가장 많이 투자하려 하는데 어떤 방식으로 공부해야할지 고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베리베리 · 1361231 · 05/25 00:21 · MS 2024

    저도 드릴 처음 풀 때 딱 저 느낌이었는데
    틀리더라도 계속 고민하고 해설 잘 체화하면 어느 순간 늘긴 하더라고요.
    기출 4점들 무난하게 풀었으면 굳이 개념까지 다시 쭉 볼 필요는 없을 거 같고, 고난도 기출 회독 정도는 좋을 거 같습니다

  • 재수는없습니다 · 1277836 · 05/25 08:55 · MS 2023

    진심어린 조언 감사합니다 ㅠㅠ 기출부터 제대로 돌리겠습니다:)

  • 현재를살아가다 · 1455969 · 05/25 00:28 · MS 2026

    28,29,30를 손 대기 힘들다면 개념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수능를 바라보고 현재 상황에 맞는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확통은 단순 문풀 양치로는실력이 절대 안오릅니다. 좀 더 질적으로 개념이랑 기출에 집중하시고 한 문제를 여러방식으로 고민하세요 . 실력이 오르면 문제의 최단거리가 보일겁니다. 조급해 하지마시고 차근차근 하세요

  • 재수는없습니다 · 1277836 · 05/25 08:54 · MS 2023

    앗 감사합니다 ㅠㅠ 사실상 강의를 한번 더 돌리기엔 시간이 부족하고 어떤방식으로 개념학습을 다시 돌리는게 괜찮을지 여쭤봐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