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클이퍼 [1445271] · MS 2026 · 쪽지

2026-05-16 00:05:19
조회수 944

원래 심하게 정체되는 구간이 있는건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10051



시발점 수1,2,확통 워크북까지 끝

수분감 수1,2,확통 1회독 후에 스텝 2 2회독중( 수1은 끝남, 수2랑 확통은 진행중 )

뉴런 수1,2,확통 시냅스까지 끝


이긴한데 점수가 6X대에서 구르는데 이유가 뭘까요..? 학습을 똑바로 하지 않았다는 생각도 드는데, 실모같은걸 풀때 항상 어딘가에서 발목잡히면 못지나가는 것도 이유인 것 같고.. 시간 관리는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뉴런을 사실 할 단계가 아니었는데 억지로 시도한걸까요..? 수분감 학습을 충분히 진행했다고 생각해서 들어가서 끝낸거긴한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