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조금이라도더 [1456889] · MS 2026 · 쪽지

2026-05-14 23:09:03
조회수 929

올해 수능보는 n수생 쎈발점 관련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03681

타 과목 대비 수학만 너무 노베라 시발점만 푸는데 문제가 너무 적은거같아서 쎈발점 하려고 합니다. 쎈B 사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지금 개발점으로 듣는 중인데 쎈도 개정으로 사야하나요?? 아니면 워크북을 사야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