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사이바_모모이 [1455797]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5-14 22:13:20
조회수 884

솔직히 통합수능 왜 하는지 모르겠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03226

취지는 알겠는데 통합할거면 적어도 문이과 구분은 해야된다고 생각함..


문과는 언매/확통/통사하고 이과는 화작/미적/통과 하는식으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