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애미만잡임 6 1
NtR인지 뭔지 이런건 불합격임
-
드디어 은테를 달았다 10 1
잠시후 세한의 은테 수여식이 있겠습니다
-
아 피곤해 5 0
잘까
-
부산은 해운대 광안리역에서 갈매기 울고 뱃고동 소리 나고 바닷소리 나고 서울에...
-
6모 국어 0 0
21 수능 1컷 88 (144) -> 22 6평 1컷 91/86 (146) 22...
-
난 안하는게 아니야 0 0
못하는거지 훗
-
걍고삼되면죽어야지 11 1
그전에도좋고
-
Cerebras 오늘 ipo 0 0
기대됩니다 예전부터 관심있던기업인데 오늘 상장함요
-
보자마자쌍욕박은문제 8 0
아직도정석대로못품...
-
아 핸폰 카메라 고장남 0 0
이걸 살려 말아 갖고있는 공기계 중에 얘보다 화질 좋은 게 없긴 한데.. 어차피...
-
테토에겐 8 0
저는 테토일까요 에겐일까요
-
6모 지나면 200팔 찍겠는데 8 5
흠
-
오르비8개월햇는데 8 1
레벨26.69임 높은건가
-
생각해보니까 8 0
삼칠 3인칭 남발하네.
-
그냥 개병신같음
-
제가 오르비를 대하는 태도가 9 2
즐겁고 건전한 인터넷 공간에서 감정배설구가 되고 있어요
-
나만 엔제 시즌2 안옴?
-
잘자세한 6 0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
ㄹㅇ개꼴리는거찾움 6 0
3542485
-
샤워만하면 정신 말짱해져서 잠안오는데 어캄??? 9 0
아니 일찍 일어나고 일찍 자려고스카에서 막 졸려지길래 지금이다!!! 하고 집에와서...


엥 왜버려요 그거 다 기록임 나중에 단권화 ㄱㄱ
그래서 문제만 리마크 해두고 피뎁으로 다시 보려고요
시험지에서 다시 볼만한 문제만 오려둬서 아카이빙 해두는 편
전 걍 버림
다시 안봤는데 안 버렸음
96이상 받은거는 안버림
왜냐면 이건 ㄹㅇ 기분이 좋아가지고 소장해야됨
아 ㅋㅋㅋㅋㅋ
ㅇㄱㄹㅇ 주기적으로 보면서 리딸 쳐줘야됨
오답 안하고 버림
폰스캔 앱으로 이미 푼 시험지
사진찍어놓고 버려요
스캔본 위에 오답하면
오답 계속 다시 볼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