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보수의 문제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9512
박각하를 혁명가가 아닌 보수주의자로 정의한 것에서 부터 모든 철학적 정의가 흔들릴 수 밖에 없다는 것에서 기인한다 봄
오래된 생각이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스피드러너 6평대비 21번 5 0
겉보기엔 25수능 21번이랑 비슷한데 기출변형인가
-
아니 왜 졸사 찍기 3일 전에 갑자기 피부가 안 좋아지냐 5 2
말도않되여... 나한테 외그러는건되ㅠㅠ
-
스피드러너 모고1회차 2 2
기하 69점 자살을 택하겠음
-
배송된 책 상태 볼때마다 너무 화난다꾸겨지는거 정도는 이해할 수 있는데 (반쯤 접힌...
-
클로드 사용 한도 초과 1 0
3페이지를 더 써야하는데 큰일났네?
-
플로우로 원을 그리는 듯한 1 0
-
공부 인증 1일차 1 0
-
ㅠㅠ
-
이번 5모 수학 22번 취미삼아 분석해봤는데... 5 1
이 유형 관련하여 일반화된 내용 및 행동강령 만들었고 이를 적용하면 불필요하게...
-
하긴 사이트 창을 40개나 열어두었으니
-
기하 실모가 절대 적지 않음 4 3
26수능 대비 히카 20회분 강k+서바 합하면 대충 60회ㅜ넘고 스러너 현강용이...
-
ㄹㅇ 개웃긴게 6 1
우리학교 ‘역사‘란 도서관에 환단고기 꽂혀있음:;
-
수능 때 OMR걷고나서 가채점표 써도 부정행위 아님? 0 0
근거가 없긴한데...
-
유가배급코인 어디다쓰지 0 0
일단 스카 사물함 2달연장은 하고
-
대성패스 구해요 1 0
대성패스 구해요 쪽지로 가격 알려주세요
-
확통런 해야겠죠??ㅠㅠ 4 0
지금 현역인데 한국사랑 사탐 공부 해야되고 국어3 영어 3-4 뜬는데 다른 과목을...
-
진또배기들어보신분 1 0
유대종 진또배기 어때여?김승리 결격사유 들으려고 책도 삿는데 ㅈㄴ얇고 강의는...
-
퍼포먼스 개에바인 점 5 2
인원수 모두다 참여해야되는데 반에 이?상한 애들 2명이 있어서 걔네 누가 가르칠지...
-
인생의 마지막 개쳐놀기회 2 0
근인데 여친이바빠
-
조광조 좀 불쌍한듯 1 0
ㄹㅇ 개혁하라고 풀어주고 최종적으로 주겨버림
ㅇㅈ
리박스쿨도 마음에 안듬
일민주의도 사실상 안호상 선생님께서 만드신 거거라 런승만을 민족 "혁명가"라 보긴 어렵고 그냥 보수주의자 내지는 사대주의자 1인데
그걸 516 군사 혁명을 통해 한반도의 정치적 상황에 맞게 민주주의를 실현시키고 유신 헌법으로 통일을 지향한 박각하와 비비는 것 자체가 실례라고 봄
사실 이승만도 전근대 왕조를 타파하고 새로운 나라를 세웠다는 점에서 혁명가에 더 가까운..
공화주의 국가를 세운건 인정인데 한국 실정에 맞지 않게 직접민주주의를 한게 흠이죠
이 나라는 유능한 지도자가 멱살 잡고 끌고 가는 게 제일 좋은 방향인 것 같네요
ㄹㅇ 직접민주주의같은 수준이 한참 낮은 체제는 아프리카 니거 부족들에게나 필요하지 우리나라처럼 이미 지도자 원리를 일깨워 민족적 혁명을 이룩한 지도자가 있는 선례가 있던 나하엔 부적절하지 않나 싶음
사실 대부분의 민족 국가면 민족의 의지를 이어받은 초월적 지도자가 이끄는게 맞긴 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