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에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3914

모두 함께 아 아름다운 수식을 봅시다.
채소 짜장의 원리에요. 아주 혁신적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모의고사 2 0
기출 분석을 여러번해서 다 기억에 있는데 빨더텅말고 사설풀어야겠죠? 낱개로 파는...
-
저 말투어떤거같음뇨 2 0
-
하
-
나체수면의효과 1 1
이불과일체가됨
-
심야식당 2 0
좋은채널이엇는데
-
아니 강게이 0 0
강의 왜 이렇게 많아..
-
설맞이 vs 이해원 1 0
이번 5모 확통 22, 30틀 92점인데 첫 n제 설맞이랑 이해원 중에 뭐 풀까요?...
-
또비온다 2 2
피방에 우산 놓고온거 같은데 음...오..아..예
-
자러갑니다 1 0
몇시간후 오늘 하루가 시작되네요
-
사실 12.3은 윤석열의 난으로 불려도 모자람이 없음 2 2
아직 그걸 내적으로 승인하지 못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또 현재의 사건을 과거의...
-
특히 너..
-
ㅇㅇ 넘 오래전이라 문제도 지금이랑 많이 다른데
-
국어 연계 2 2
내 친구가 수특 풀지말고 kbs 따라가라는데 그렇게 해도 될라나
-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2 1
사랑해요 행복하세요
-
긴문장 좀 빠릿빠릿하게 해석하고싶은데 결국 양치기로 경험 쌓는게 나으려나 팁좀 공유해주면 고마움
-
언매 1 1
김승리 vs 유대종 보통 어느분 많이듣나
-
이해원n제 어렺네 0 0
5번부터 막힘
-
못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일꾼 0 0
댓츠 미
-
사탐(생윤사문)은 교육청이랑 사설이랑 퀄 비슷한가요? 2 0
6평 대비로 실모 마니 풀고 싶어서여
-
내일은 수행도 있고 오늘은 모고 오답이랑 오르다도 해야 해요 2 1
윤정이는 그냥 자기로 했어요

!!!!!오랜만이에요
헐 자유낙하 한줄

올만입니다ㅎ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