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누백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3681
원래 학교별 그리고 학과별로 다른게 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햄 화2 ㅇㅈ 4 1
캬캬
-
난 왜 그 구글로 빆에 안 되냐
-
목동카리나? 2 0
목동 뭐시기 오르비언 있던건 기억나는데
-
수학 성적 올리는 법 좀 5 0
제발요 진짜 제발 제발요 저 5모 22점 받았어요 ㅈㅂ 50점만 받고 싶어요 제발요
-
수시충 사진 말고 1 0
다른 분들 ㅇㅈ 사진 보내주세요~~
-
기백이랑 기벡이랑 다른거였구나 4 2
기백은 기하백점 기벡은 기하와벡터?
-
메인을 한번도 못가봄 5 20
왜지?
-
그때가 최고점이였고 그 이후는 -x³ 그래프마냥 우아아악 떨어짐 그게 나임 시발...
-
그래!! 생각하는황소에서 밥먹으려면 여물실에서 먹어야함 3 3
ㅈㄴ 웃기네 여물 ㅋㅋㅋㅋㅋㅋ
-
으뱃 1 0
-
생각하는 황소를 도축해서 3 1
티본스테이크를 먹고싶군요
-
GS 통합누백 구하는법 0 0
GS 통합누백은 어케 구하나여?
-
김말이 정도면 평범한데 3 3
지금 먹고 싶다..
-
여기..까지 ㅎㅎ.. 화력이 너무쎄서 부담되서 못한듯 물론내가 관련글을 많이...
-
뭐 무슨 대사치고 먹는다는데 그게 개웃김 ㅋㅋㅋㅋ 뭐 소 먹이 주는 대사랑 같데
-
만두먹고싶다 2 0
김치만두
-
10대때 공부말고 6 7
자신에게 투자한 사람이 부럽다
-
황소다닐때 쌤이랑 친해서 3 2
시험끝나고 가나초콜릿 남은거 받았었는데ㅋㅋ
-
설수리 서강반 6 3
둘다 못가긴 하는데 선택권 준다면 설수리갈듯 왜냐면 서강대 캠퍼스보다 서울대 캠퍼스가 예뻐서
네. GS누백은 학교별 환산점수 누백이므로 학교마다 학과마다 다릅니다. 동일 수능점수도 어느 학교를 지원하느냐에 따라 GS누백은 다릅니다. 자신의 수능점수를 가장 높게 쳐주는 학교를 지원해야겠죠. 그 학교가 자신의 선호도와 일치하면 가장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