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3593
제목부터 폭력적이긴 한데 정말 고민이라 글을 남겨봅니다..
현재 사울교대 다니고 있습니다
현역으로는 인천대도 못 가는 정시 성적이었습니다
재수는 32212(국수영 사탐2) 으로 서울교대 왔고
반수 4개월 해서 21113(국수영 사탐2)로 한양대 경영을 붙었지만 포기했습니다.. 사수로 연세대 공대 가고 깊은데 도전해야할까요?
취업도 생각하면 나이도 많아서 고민이네요…
약대 결격사유
서강 한양 드릴 강x 노베 계약 이감 이해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 그냥 수능 영향 줄이려고? - 원래 부터 제2외국어 비중 굉장히 낮았는데 2....
-
실전개념은 처음이고 지금 5월달이라 뉴런은 좀 늦은거같아서 아이디어 들을라고하는데...
-
농담이 아니라 잠깐 생각을 해봤는데 맨날 자책하고 혼나고 후회하고 화내고 짜증내고...
-
개인적으로 노조를 싫어하지만 0 1
삼성전자 노조들이 지금 저러는건 본인들 입장에선 우월전략이라 이해가 가긴 합니다....
-
긴급 중요!!!! 7 2
-
종강안하나 2 0
할때됐는데
-
제가 입시 제도 이런 거 잘 몰라서... 총 내신은 3초에서 4후정도 나올 것...
-
야알못인데 얘네 괴물 아님? 2 3
홈런 칠 확률이 50% 60% ㄷㄷㄷ
-
경제처럼 20문제 30분 극악(사실 아님)의 계산 타임어택으로 쇼부치면 안 됨?
-
프젝 2~3개 공유해주고, 생기부 전반적 로드맵+추후에 사후 관리 이렇게 한번에...
-
31세 5 2
카사네테토
-
2017수능 나형30 6 0
이거 x대신 f(t)넣을때 왜 f(t)범위가 0이상1이하인가요 ?
-
수능끝나고 과외쌤이랑 1 0
수능 끝나면 지금 과외쌤이랑 2년정도 과외를 하는건데수능 끝나고 밥먹자하면 부담스려울려나
-
[단독]지귀연 판사 ‘소환’… 박상용 검사 ‘감찰’ 1 0
지귀연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뉴시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룸살롱 접대...
-
자작문제를왜아무도안풀어쥬지 6 0
힝
-
물소ㄷㄷ 2 1
-
열나면서 밤새 공부하기 3 1
참고로 해열제는 아직 안 먹음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서브컬쳐 가수GOAT 로빈 숭배합니다
가능성보고 할게 아니라 의지와 상황을 보고 결정하세요 저 등급 보고 올해는 연공 간다고 누가 보장합니까 설교에서 연공을 가야만하는 그 애절한 이유가 뭔지를 생각하세요
교대면 무휴반 그리 안빡세지않나요
네 맞아요 무휴학으로 한 번 더 할까요
무휴학 ㄱㄱ염 저도 하려고 함 팀 05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