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너무 가고싶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0563
대학 오면 생각이 바뀔 것 같아서 열심히 다녀보기로 했는데 계속 생각나
별로 내가 연구 쪽에 몸 담아서 행복할 것 같지 않음
지금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 의대 편입은 힘들겠지?
과고라 수능 한번도 안쳐봤는데 28 수능 목표로 공부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많이 힘드려나
영어는 베이스가 탄탄해서 고정 1 뜨는데
국어 과탐이 좀 처참함;
과고에선 중하위권이었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 과잠이 필요함 5 2
오늘도 시간을 낭비하다 생각해보니 그냥 놀면 난 쉬었음 청년이지만 서울대 과잠을...
-
시발
-
이번학기 결석 0회네 1 1
왜 이렇게 건실한거지 출튀도 안함;;
-
안본지 반년 됐다고 다까먹은 그는 #-# 그가 사람인지 의심스럽다...
-
삼반수 선언 2 1
25수능(현역) 55224 -> 강경제 추합권, 지원 안하고 쌩재수 26수능(재수)...
-
헤일로 모의고사 리뷰 3 1
https://orbi.kr/000784490976평대비 헤일로 모의고사힘들었습니다...
-
5덮 국어 등급컷 0 0
화작 59 5인가요
-
레전드 수능 논쟁 2 0
님들 문제풀고 번호적는거 다들 하시나요?? 마킹할때 편리해서 하는데 자꾸 한번씩...
-
인생에 크게 굴곡은 없으신것같더라 보통 영재고 출신들은 환경이 좋아서 좋은 학교에...
-
트루먼쇼 2 0
이모3든건쇼임 나도트루먼쇼고오르비도다트루먼쇼입 너만속고잇어
-
진짜 초고수 아니몀 안될거같은데 확통런도 개많고 2문제 어려울텐데 말리면...
-
더프 물지만 풀어볼까 1 0
드갈게
-
난 확통 못하겠다 1 0
ㅈ같노....
-
5덮 등급 예측좀 3 0
화확정사 70 47 30 23 영어는 1
-
경희대국캠인데 학교안가니고 재수중인데 돈아까워서 환급신청해뒀는데 아직도 돈이...
-
해설 제작 너무 귀찮다 1 1
너무 귀찮음
-
진짜 문제 난이도로만 보면 평균1위? 뭔이걸어케풀어이소리가 나옴
-
본격 물화생지 다한사람
-
프로섬레이블 패스트포워드나 수학 헤일로같은거
-
수학이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어려워서 차라리 수시6장에 국어 영어 탐구 최저에...
왜 의대에 오고싶음?
아빠가 의사라 어릴 때부터 환자 대하는 모습을 많이 접했는데 그게 너무 멋있어서..
의대 가면 암 전문으로 보는 내과 의사하고 싶음
의사가 꿈이면 고
근데 어느정도 선은 생각하고 n수하셈
선이라는게 최대 몇수할지?
모고 어느정도 나오는지 테스트해보시면 좋을듯요
이래저래 쉽지 않은 상황이긴 하네요
대가리만 괜찮으면 뭐든 상관없음
잘 판단이 안섬
과고땐 맨날 바닥 기었는데
요즘 좀 시간 들이면서 공부 하니깐 과고 때 몰랐던 것도 너무 이해잘되고 성적도 잘나와서..
수능쪽 공부 머리는 일단 확실히 아닌것 같긴한디 ㅋㅋ
탐구는 요새 사탐 많이 뚫려서 괜찮을 거 같긴 한데
국어가 좀 애매하긴 하네요..
안되면 되게하라 정신으로 가야져 ㅎ
근디 사탐은 어차피 28 수능부턴 필수 아닌가요?
당장 올해 수능은 좀 어려운 상황이라 ㅠㅠ
아 난독 이슈… 네 그럴 거에요. 몇몇 대학들이 탐구 하나만 보거나 반영비 차등을 심하게 둘 순 있는데 최소한 의대에서 과탐 영향력을 줄이진 않을 듯요
부모님 의사시면 무조건 의대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