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등급보다안나올지도..
-
으으... 심심해요 10 1
어디 재밌는 거 없나요?
-
[칼럼] 국어 1등급은 감이 아니라 알고리즘입니다 0 2
안녕하세요. 반복되는 사고 오류를 데이터로 찾아내는 수능국어 행동교정 클리닉...
-
2026 한양대 정시 입결 0 0
.
-
붓싼 식도락투어 해보까 0 0
흠
-
ㄹㅇ수학을어케해야함 10 0
누무못함 저거찍맞4점짜리2개한거임
-
글씨/그림 해드려요 27 1
비용 단돈 500덕! 최대 10인
-
서강대 2 0
서강대식 509점은 수능 성적 어느정도임
-
중딩때 학원 슨상이 ㅂㅅ이라 0 0
니기럴 학원 안다니겟소 하고 ㅈ까쇼 하고 나왔는데 엄마가 ㅈㄴ 화냄 ㅋㅋ
-
나는 누구와 다르게 0 0
스테이크가 먹고싶다 직접 해먹는
-
존잘 의대생 질문받는다 19 0
사실 존잘은 아닙니다과외 4개와 청춘사업, 예과 2학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
4섶 성적표 ㅇㅈ 8 0
탐구 꼬라지 ㅋㅋㅋ미적 1컷 ㅅㅅ
-
바탕화면 ㅇㅈ 19 0
-
오부이들 궁금한 거 있음 76 10
혹시 연애해본 적 있음?
-
배경화면 ㅇㅈ 18 0
바꿀때가 돼ㅛ는데
-
교수님 갓맙습니다 0 0
예비굲때문에 다음주까지 비대면 ㅅㅅㅅㅅㅅㅅㅅㅅ
-
방에 나방입갤 10 0
하
-
연고대 사탐 공대 2 0
투사탐으로 연고대 공대 간 사례가 많이 있나요? 막상 투사탐 합격 사례를 많이 목 본거 같아서..
-
자기 싫은데... 6 0
할 게 없네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