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MirBin [1293711] · MS 2024 · 쪽지

2026-05-10 18:54:44
조회수 800

심찬우 선생님 지금 수강 시작하면 뭐부터 들으면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76435

심찬우 선생님이 다른 강의는 안하시는줄 알았는데

인강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수강하고싶은데, 

지금 5월부터 수강을 시작한다면

어떤 강의부터 들으면 될까요?


5월이라 조금 애매하긴한데 국어 성적이 4라서

처음부터 들으면 되는거겠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본질이라그래 · 1404312 · 05/10 18:59 · MS 2025

    생감생글!

  • 대학나만갈거야 · 1452789 · 05/16 20:37 · MS 2026

    생글생감 순서대로 들으시면서 에필로그 꼬박꼬박 하시고 그 후 기출분석은 혼자서 하십쇼
    기테마 풀면서 강의까지 지금부터 듣기엔 버거우실겁니다,, 생글생감에 에필로그 들으시면 기준 생길거니 기출 뚫으실 수 있을겁니다
    참고만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