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덜찌는라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76049
컵누들먹으셈ㅇㅇ 본인은 새벽에 자주 먹엇음
건면도 일반 라면보다 칼로리 낮아서 얘도 ㄱㅊ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헤응...
-
허수 5모 성적 14 1
화작: 문학 1틀 독서 1틀 화작 1을(시간없음이슈) 92(2?) 확통:...
-
오르비가뭐죠? 4 1
알아가고싶네요
-
수능은 #~# 7 0
정시는#~#
-
반수고민 5 0
작수 백분위 98 74 3 95 67(92에서 omr밀려씀) 반수 할만 할까요 ?...
-
난 친구랑 만나면 4 0
맨날 정치토론함
-
한의대도 다 땄네 ㄷㄷ
-
하츠네 미 6 1
적의 소실
-
사탐 문제집 4 0
임정환 커리 타는데 아직 개념강의 다 못 끝낸 상태인데 수능 때까지 인강 교재랑...
-
선택과목 제도가 개재밌는듯 4 2
나도 27수능치고싶다아
-
역시 롯데리아는 양념감자 17 2
맛잇구먼
-
잘 씻고 다니는 물2러는 개추 4 0
아시발이래서내가1을못받나? 시발!
-
5모 지1 지2 둘다 해보신분 16 1
뭐가더쉬웟어요??
-
씻고나왔는데 2 0
머 무슨일 있었던거같은데
-
정답은 10 4
중력절
-
수시카드 ㅇㅇ 5 1
카의 중약 성약 경한 고공 냥공 6논술임오해ㄴ
-
하아아 개운하자 2 1
허접❤️
-
잘자세한 2 0
내일 봐요
-
정법 N제 추천해주세요 9 1
뭔가 개념은 아는데 문제를 많이 안 풀어서 세부적인 개념은 놓치는 거 같아서...
라면은 신라면 말고 안 먹음
신라면건면
그런 근본빠진건 안먹음

먹지마라작은거먹으면 ㄱㅊ지않나
하지만....탄수화물 나트륨 덩어리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