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시작하려는데 한지 사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75545
고2때 정시선언하고 국영수만 파서 654->232로 올렸습니다 이제 슬슬 사탐도 시작하려는데 사문 생윤 하려다가 작년에 윤사했을때 넘 재미가 없어서 생윤말고 한지 하려는데 내용이랑 외울게 많나요? 많아도 생윤보단 재밌을거같아서 하고싶긴한데 생윤 vs 한지 뭐 추천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작6이랑 원점수 똑같음 0 0
92 84 ..ㅅㅂ 내 일년 올6이더쉬웠는데 죽어야지
-
메가스터디 터진건가 0 0
접속안되네..
-
근데 투표못한 투표소들 2 2
싹다 오세훈 90퍼정도로 계산해서 출구조사에 반영하면 얼마쯤 바뀜??
-
저 언매 87 미적 80인데 0 0
등급컷 얼마뜰까요...
-
미적 85 화작 83 0 0
몇 뜨나요?.. 수학 4번 틀림 하.. ㅅㅂ
-
6모 0 0
국어 95 (13, 15) 수학 80 (15, 21, 22, 28, 30) 국어:...
-
메가 렉 0 0
ㅅ ㅡ브
-
똑똑하신 분들 대단하긴한데 0 0
수열은 걍 본질이 노가다 ㅈㄴ 싫음 제발 수열 꺼져라
-
백분위 예상해주세요 0 0
언미영생1지1 96 100 1 47 43
-
영탐은 w까세요
-
개처망한반수생커리 1 1
수학 이동준 공통 시즌 1부터 깔짝 가슴에손을얹고 열심히 안 함 겨울에 기하...
-
화작틀린 ㅂㅅㅋㅋ 0 0
나
-
화작 45번 최소 8분썼음 0 0
화작런한 능능아는 여기서도 능능이구나 독머니가 번돈 금수같은 45번이 야금야금빼먹다가 시간부족햇음
-
95점을 못 벗어나누 0 0
국어 평가원 100 언제 받을 수 있을까
-
진짜 화작 백투어게인 해?? 0 0
언매 20분 쓰는 게 진짜 너무 힘들다
-
근데 28번은 연계문항임에도 그냥 순수 틀린그림찾기 문제같아서 기분 ㅈㄴ 불쾌함 ㅋㅋ ㅗㅗ
-
국어 95점 0 0
작수도 95점인데 싯팔
-
반수생 6평 0 0
과외하느라 수학만 풀어봤는데 작수 99인데 이번거 80점 나왔어요… 반수할건데 복구...
-
으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
어휘 문제 해결법 0 0
화작 87 나왔는데 어휘 둘다 틀렸어요.. 어휘 공부는 어떻게 하는걸까요 ㅜㅜ
걍 하고싶은 거 하셈
사문보단 나음…
한지 외울건 좀 꽤 많이 많은거같아요 근데 윤리랑 다르게 개념을 이해할 필요가없고 통으로암기만 하면 끝이라서 편한거같습니다
사탐은 잘 맞는 거 하는 게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