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결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73902
Listening: 듣기 못하는 사람으로서 뒤지게 어려웠음
Reading: 타임어택이라 두문제 찍고 끝냄
제대로 ㅈ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연계 고전시가 공부 꿀팁 1 3
표현식, 문장식 제목(이 시름 저 시름~)이 아니라 한자로 돼있는 대부분의 고전시가...
-
지금 다시자는거 개오반가 0 0
10시반 수업인데
-
감기약 개졸리네 진짜 7 0
어제 9시간을 잤는데 약먹으니깐 웰케 몽롱하냐
-
햄 5모 ㅇㅈ 5 1
국어는 어딧냐는 나쁜말은 ㄴㄴ
-
노베 고3이고 문학 독서 다 못하긴 하는데 문학을 더 못해여 모고 항상 4나오고요...
-
인서울이 ㅈ으로 보이냐? 13 1
그래도 전체 8퍼 정도가 가는건데 다들 인서울을 너무 기본으로 보는 인식이있음
-
[파두] 이샛기 2 0
가버릴거같음
-
아..... 8 0
바디뱅
-
작수 때 긴장을 진짜 안해서 4 4
막 수학 풀다 전애인 생각하거 그랫는데 그냥 간절함이 없었던건가 올해는 하먄 긴장할까
-
추억 9 1
학교에서 노블레스 갓오하 이야기하고 잔잔하게 호랑이 형님이랑 가우스 전자 보던 그때가..
-
에바인점 4 1
내일월요일임..
-
오늘도 강준호 출튀 6 2
굿데이~
-
와 션 챔피언 레전드 8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어 35번 ㄹㅈㄷ네 8 0
-
어떻게 생각함?
-
삼도극 어게인!! 5 1
거의 유일하게 28번중에서 풀수있음
-
지금보니 개쓸데없네 그냥 미분 딸깍인것을
-
“털 벗겨 튀긴다”…반려 오골계 모욕한 동료 찌른 40대 실형 3 0
자신이 기르는 ‘반려 오골계’에 막말을 한 직장 동료를 흉기로 찌른 40대가 실형을...
-
언제쯤 100분안에 모든 문제를 볼 수 있을까

헉 오늘 토익 응시한다고 하셨죠. 정망 수고 많으셨습니다! 2시간동안 고생 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D
두 문제 찍으신 거면 개잘하셨는데
원래 8문제 찍었다가 남은 8분 동안 6문제 더 풀었다는 게 흠
제가 6문제 찍고 835 떴었는데..
씹고수요 전 이번 시험 700이상 나올 것도 기적으로 보고있는데··· 처음 토익쳐서 그런지 멘탈이 살살 녹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