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8623
고1 3모 백 99
수능 좆박음 영어는 1임
내신 국영수사과한 5등급제 111212 사회 한국사 제외 전교 1등 예상함
이 성적으로 갈 대학은 부모님이랑 날 만족시키지 못함 그냥 답이 없음
난 뭘 해도 피어나지 못할 꽃 같노 애초에 꽃은 맞는건가 그냥 담배 재떨이 아닌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복입고싶다 7 0
짤같은 느낌의 고급진 제복
-
국어 5면 진짜 어떡해야함 8 0
아 진짜 국어 5모 오답하는데 그냥 너무 막막해서 눈물났어. 노력해도 안된다는...
-
기하 기피사유가 뭐임? 8 0
궁금
-
[최초] 오르비 관광 명소 20 16
[BGM] 부엉2물리 [1461404] 그저 GOAT 와쏘베쏘 그 사건을...
-
특히 탐구보정을 너무 심하게 하는거 같은데
-
굳이 수1 엔제 풀어야됨? 3 0
모고에서 수1은 22번 말고 차피 안틀리는데 걍 6모 보고 22번 테마 정해지면...
-
꽃밭에서 숭관계 2 1
어흐
-
뒷공부 ㄴㄴ 1 1
공부할거면 공부한다 선언하고 해야함 안그럼 무효임
-
스위치 사고싶네 6 1
하 푸키먼...
-
와 2x를 적분했는데 어떻게 3/2x^2이 나오지 5 2
미친건가13번을 이딴식으로 틀리다니
-
토익 결말 6 1
Listening: 듣기 못하는 사람으로서 뒤지게 어려웠음 Reading:...
-
손절해도 ㄱㅊ을까요?ㅠ 13 2
저는 수시 정시 일단 둘다 챙기고있어서 수업시간에 안 자고 열심히 듣고있고 그...
-
1학기내신박아도되나.. 8 4
1학기에 못하는과목이너뮤많음
-
재수하시는분들은 다 본인의지냐 1 4
학부모의 의지로 재수를 하시는분
-
지능열등감 자산열등감 몸열등감 열등열등열등감
-
바로 아래글 멋있다 2 2
함 들이박아보까
-
오르비하이 3 0
하이
-
15번 삼각함수, 22번 도형 4 1
이거거든
-
이번에 국어 과외를 맡게 되었는데 지문별 몇 분 정도씩 시간을 배분해야 하는지 잘...
-
기분이 안좋아 2 2
오늘 되는 일이 없네
성적이 상당히 뛰어나신 것 같습니다만.. 부모님은 모르겠고 당신은 어느 정도의 대학에 만족하시나요?
저 연고대 부모님 의대
의대쪽은 모르겠고 연고대는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만..?
어렵네요참이게새삼
그러게요, 세상 참 어렵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