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숙사 전통 2 1
낙서 그리고 이 밑은 아주 오래전 선조들의 역사
-
자전거 뒷바퀴 누가 펑크내고감 0 1
학원갈때 자전거 타고가는데 상가건물 자전거보관함에 묶어 놧는데 집갈때 보니 뒷바퀴...
-
공부 하기 싫은거 답답한거 정병 오는거 다 참았는디 그냥 그 뷔페가서 이미 배부르게...
-
가서 뭘 말하지 미자들 앞에서 님들 저 어제도 술 먹고 옴 ㅇㅈㄹ할 수도 없고
-
이것도 추억이내 1 0
모고 끝난후 감상평을 말하며 인생한탄하고 다같이 밥먹으러가던 기억
-
레전드 영화가 ,,,,,ㅎㄷㄷ
-
인강교재들 0 0
왜케 비싸지 기본값이 2만오천넌..
-
현돌은 근데 0 0
작년 기시감 교재가 좀 더 좋은거 같음 개인적으로 도표같은거 보기 훨씬 편했던거 같음
-
난 알코올 중독자임 2 0
ㄴㅋㅋㅋㅋㅋㅋㅋㅋ
-
도화살이란거 1 0
잇으면 안댐 ㄹ ㅇ
-
수능샤프를하나구해볼까 2 1
개인적으로는 연도를 하나만 고른다면 24수능샤프를 가지고싶음 닉언아님
-
내나이 되면 1 0
이제 그냥 그러려니 하게 되더라 어짜피 시간은 다 흘러간다
-
학교운동장가운데구덩이파서물넣고 1 1
괭이로흙갈아버릴거임
-
22개정 미적분1 내신 0 0
제가 5등급제 2등급인 허수라서 잘 모르는데요 자이스토리와 고쟁이를 제대로...
-
강e분 독서 과기6 2 2
이거 지문 존나 맛있는데
-
오히려 재수생이 영어를 3 0
유기하는 경우가 많아서 영어는 특출나게 잘하진 않음 근데 탐구? 개ㅆ발 ㅋㅋㅋㅋ
-
수학 실전 개념 어케 체화함 0 0
워크북 풀고 하는데 뭔가가 쌤 풀이가 아니라 내 풀이 먼저 쓰려하는 거 같고 복습도...
-
내돈 ㅅㅂ 내돈 1 0
내돈………..
-
똥꼬에 힘 잔득 들어간다 0 0
ㅈㄴ 스트레스 받아 벌써 6모냐 왜
-
학교에 1 0
푸드트럭 와있으려나 축제기간이면








피나스테리드?
ㅇㅇ 피나 3개월째 먹는데 채워지는게보임
탈모아닌데 먹어도도ㅔ요?
...? 탈모아닌데 왜드실려고하는지 궁금하네요.... 처방받아야 드실수있어요

그럼 밑은 포기해야 하나요
증조 할아버자에 할아버지에 아빠까지 탈모라... 저는 아직 안왔지만 허허.... 갑자기 슬프네요...혹시나 나중에 의심되시면 본인이 신경쓰이면 거의 90퍼는 맞는거같아요... 최대한 빨리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약 먹으니깐 복구도 잘되네요

인텔은 요즘 폼좋은데 코카콘솔 이 친구땜에 고민이 크군요
전 크라토스디펜스.. 2배물려서... -10...전 저번에 속쓸 손절치고 인텔들어가서 복구겨우했는데...인텔이 더가면 좋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