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모성적표 3 1
없음
-
도형 자작문제 2 0
아무도 안풀어서 재업
-
이제 자야지 4 1
쿨쿨슨
-
제일학점높은과목이3등급됨 3 3
이제 열심히 하든 ㅈ같이 하든 3등급임 씨발
-
아아코노마마봌타치노코에가아 1 2
-
사설 언매 수준 4 0
엄...
-
님들 간쓸개 처리 어케함 5 1
이건 내다놔둬 안 팔릴거같은데
-
삼육대? 3 1
두유대학 ㄷㄷ
-
58분까지개추20개넘으면인증 0 5
ㅌ
-
서울대를좆으로본거같음.. 3 1
나보다고능한사람들도 내가 하는 만큼의 노력의 배를 쏟아부어도 못갈지도 모르는 곳인데...
-
프사 바꿨다 2 1
이젠 이치카는 끝 솔직히 이젠 좀 질렸음
-
1등급 뉴런 1 1
계속 공통 22틀 미적 2930 틀이면 뉴런 수1(은 이미 다 듣긴랬지만) 수2는...
-
N수 질문 2 0
너무 헷갈려서 질문합니다. 1.N수 접수 여부를 졸업한 학교의 교사분들이 확인할 수...
-
5월 교육청 정도 기준인거임 아니면 작수 기준? 이감 한의 남자친구 5모 잇올 반수...
-
너의 그 한마디 말도 3 1
그 웃음도 나에겐 커다란 의미 ~
-
수능 실패한 후의 미래에 대해 2 2
생각하지 않기로 함 실패하면 뛰어내리면 그만이야
-
오늘 배 내렸다 1 0
다시는 동해쪽으로는 쳐다도 보지 않으리
-
이과 애들은 미적분보다 쉬우며 가형 재수생들이 미적분을 고를 것이기에 대다수가...
-
보통 엔제는 수2위주로 풀죠? 1 0
수2는 훈련으로 실력이 느는 느낌인데 수1은 걍 실력같음..ㅜㅜㅜㅜㅠㅜ
-
? 말넘심 .... 2 2
ㅜㅜ


님ㅁ인생아님?2d에는 수십 몇 잇긴함..
남자는안되나요ㅜ
나ㅏ난
야옹님?
헉
와타시모 치쿠비 게이무 ...
3대미녀딱정해줌 나기사 키사키 미카
흠 옵빠이가 좀 아쉽긴하지만..
야임마 그런건 현실에 존재할수없다니까
딱 기다려 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