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드릴은 전반적으로 쉬운듯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7370
24,25드릴이 ㄹㅇ 대깨문제 범벅이었는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AI발 학점 인플레…하버드대, A학점 비중 상한선 도입 검토 3 0
UC버클리 연구팀 조사 결과 챗GPT 이후 A학점 비중 30% 늘어 AI 대필 많이...
-
과팅 정산 올리고 돈 받을때 카톡으로 아무말도 안 하는게 맞겠지?
-
문과가 아싸여도 되나 1 0
축제 하는데 나만 집에서 겜하고 있는 것 같고 자기들끼리 무리지어서 노는 것 같은데...
-
내 체력문제보단 2 0
너무 더운게 문제임
-
이런장에선 사팔안한다 3 2
그러다 상승분 다 못먹어서 걍 속슬 닉스 홀딩
-
지2 자작 3 1
ㄱㄱ 어려우면 추천좀 열심히 만듦
-
저 이번주 충원되어서 첫 등원인데 보통 몇시쯤 가면 앞자리 앉나요? 1시 30분정도?
-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겠는데..
-
엄준식 2 1
엄마가 준비한 식사
-
오답율 보니까 무슨일이냐 이거
-
1일1지우 1일차 3 3
감사합니당
-
앞으로 벼락치기 절대안함 2 0
-
예 모두가 2로 떨어져버림 ㄹㅈ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울대 천문학과 가서 3 0
별 볼래
-
전 좀 쪽팔리던데 ㅠㅠ
-
6모 대비 자체 모의고사 4 0
여기에 자체 제작 수학 모의고사 올리면, 많이들 푸나요? 제 고3 학생 6모...
-
안녕하세요 3 2
명명백백한 오르비 허수의 왕 비둘기입니다 저보다 허수인사람을 아직 본적없습니다
-
이번 26 3모 국어랑 22,24,26수능 난이도 비교하면 어떻게 되나요? 2 0
22수능>24수능>26 3모>26수능인가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26수능은 너무...
-
시발점 쎈or킥오프 0 0
미적분시발점+쎈시발점+킥오프쎈은 내신용 아님?
-
가재맨 음지스러운데 중독성있네 1 1
나도 모르게 속으로 계속, 아니 ㅇㅇ님! 정말 그러시면 안 되는거죠~! 이러면서...
26킬캠즌2때문이려나

작년 킬캠 시즌1을 아는 사람
수열에서 벽느꼈는데....그냥 공통을 못하는거였구나
ㄴㄴ 귀납이 좀 과하게 어려움ㅠㅠ
22-27 턱턱걸려서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