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도태되어가는느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7238
학교에서 수업시간에 팀활동 ㅈㄴ하는데 나만저능아라 무임승차하는 느낌이 들어서 애들한테 미안하고 자존감 ㅈㄴ 낮아지는중임
그리고 동아리에서도 거의 유령부원이고.. 학교가면 우울해져서 요즘은 수업도 잘 안 듣고 ㅈㄴ 한심ㅎ하게 살고 잇음
남들이 보면 존나 한심한 저능아 병신새끼로보겟지...
열심히 살려고 했는데 실패해서 더 이상 열심히 못 살 거 같음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빨리 저 글에 조아요누르세요 0 1
ㅈㅂㅈㅂㅈㅂ
-
부기를 먹고 부기가 된다.. 1 0
-
자러감 0 0
잘자르비
-
물리 모의고사를 풀면 1 1
항상 1페이지에서 1개씩 틀림
-
다 내 칼럼에 하트 ㄱㄱ[칼럼]역함수 종결(역함수의 9가지 기능) | 오르비...
-
인증메타가 있었다고??? 0 2
야식 만드느라 못봄....
-
하지만 지금은 아무고토 모타쥬ㅡ
-
님들 1만 덕 와리가리쳐서 공동 1등 되늕 실험 할 사람? 0 0
ㄱㄱ?
-
아 낼 주식 얼마나 오를까 0 0
-
웨햄 비겨라 0 0
잘하고있어
-
옯만추 0 0
옯붕이 만지고 추행하기
-
나도옯만추 0 0
언잰가는
-
평가원도 몇년도까지가 소중함? 0 0
17년도 마닳푸는데 뭔가 방향성 다른거? 나 출제방식 지금이랑 많이 다른거...
-
주식 하는 사람들 많아져서 1 3
이제는 주식 안 하더라도 관심을 가지거나 주식 관련된 걸 조금 알 필요가 있을것 같다
-
日本 hdr 0 2
-
오르비 입성 2주년 0 1
이면 대략 정시 발표 나오기까지 올마 안남은 시간
-
여러분 메인 창 좀 꾸몄습니다 0 0
https://orbi.kr/00078381308#c_78381331 확인 좀
-
햄 ㅇㅈ 0 0
캬캬
-
잠잘옴 0 0
음냐
-
샤대 0 1
한번도가본적없는데
학교 안다니면 해결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