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좋드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5943
아침에 나무위키에서 놀다가 어쩌다가 문서 건너건너건너가서 홍콩 문서에까지 우연찮게 도달했는데
거기 드론영상 머시기가 있는거임
궁금해서 재생해서 보는데
wow 빌딩숲 진짜 함 가보고싶어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5/9 학습 기록 2 1
기상 시간 6:30 총 공부시간: 미측정 (학평 응시) 국어: 5월 학력평가 /...
-
올해 드릴은 전반적으로 쉬운듯 5 0
24,25드릴이 ㄹㅇ 대깨문제 범벅이었는대
-
오늘의 공부 5 0
요즘 국어가 재밌어짐
-
(잡담)우리나라 벌금인상 안하는 이유가 뭔가요? 3 1
최근 뉴스보다가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법잘알 계시나요
-
물리 실모 추천해주실 물황들 6 1
-
아직은 학벌이 중요하다고 느낌 2 1
학벌에 따라서 취업 바운더리가 정해진 느낌
-
제 칼럼들 기억하시는 분 12 3
다시 올렸으면 좋겠다 싶은 칼럼 있나요..? 혹시나 해서...
-
수능에서 1등급 블랭크 뜨면 7 0
어케됨??
-
영어 ㄹㅇ 딜레마 2 0
문법은 한바퀴 제대로 체계적으로 배우고 이해시키고 소화되면 그 뒤부턴 쉬워지는데...
-
현타온다고똥글을멈추진않음 4 1
딸치고현자타임와도 다음날에 다시 딸을 치잖음 어쩌면 몇시간 뒤이거나 ㅇㅇ
-
내가커뮤못끊는이유 4 1
이런얘기할사람이커뮤말고는없고 커뮤가 없으면 사람을 만날 곳이 없음 걍
-
5모 결과 0 0
국어(언매) 79점 4등급(찍맞0개) 수학(미적분) 88점...
-
너무 노는거같다 2 1
간만에 작업 마무리나 해볼까
-
수특 독서도 할라하는데 하는사람들은 본책으로함? 아니면 인강강사분들 책 사나요
-
담임쌤이 상담때 차피 고1,고2 내신 3점대여서수시는 망했다고 하시길래 제가...
-
공통점수로 기준 잡아서 등급컷 내는데 미적분 하면 공통풀이 시간 줄어들어서...
-
수학은어케잘함 5 2
이걸잘할수가없음 에휴이..
-
순애가하고싶다 1 0
순애야스으럇으럇

붉은 눈의 삼칠이 가고 싶어하는 붉은 국기의 나라...
이거 보통일이 아닙니다
我不好共産黨!
아뇨아뇨아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홍콩은 아직까지 온전한 중국이 아니기도하고...
홍콩보내줘엇♡
수능끝나고 홍콩가세요
수능직후부터 성수기라 이시점에서
마일리지 좌석은 다 날라갓을테고
국제선은 싸게 끊으려면 지금이라도 끊어야대는데 삼칠부모밈이 아마 극대노 하실 것 같은..
대충 가난해서 슬프다는 이야기임미다..
홍콩가는삼칠
어흐어흐
거기 구룡반도쪽 침사추이랑 홍콩섬쪽 센트럴볼거랑 먹을거 많아용
오호라
진짜 꼭 함 가봐야겟네여 먹는건 진짜 못참음뇨이
딤섬도 맛있고 차찬탱도 맛있고 버블티? 이것도 맛나요 그리고 베이징덕이랑 광동요리랑...어쩌구저쩌구
호오오오오오오항공편당장예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