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kim0518 [1450559] · MS 2026 · 쪽지

2026-05-09 00:06:49
조회수 645

수학 기출을 보는게 맞을까여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2219

2~높3 입니다
기출은 웬만한거 다 봤고 현재 계속 복습하고 있는데
뭔가 절대적인 문풀량이 적다고 느껴져요ㅜㅜ

지금 제 실력이여도 엔제랑 실모 병행 하면서 가끔씩 기출 복습해도 될까요ㅜㅜ

항상 준킬러 부분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쓰는거 때문에 걱정이에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