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ㅇ수학을어케해야함 10 0
누무못함 저거찍맞4점짜리2개한거임
-
글씨/그림 해드려요 27 1
비용 단돈 500덕! 최대 10인
-
서강대 2 0
서강대식 509점은 수능 성적 어느정도임
-
중딩때 학원 슨상이 ㅂㅅ이라 0 0
니기럴 학원 안다니겟소 하고 ㅈ까쇼 하고 나왔는데 엄마가 ㅈㄴ 화냄 ㅋㅋ
-
나는 누구와 다르게 0 0
스테이크가 먹고싶다 직접 해먹는
-
존잘 의대생 질문받는다 19 0
사실 존잘은 아닙니다과외 4개와 청춘사업, 예과 2학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
4섶 성적표 ㅇㅈ 8 0
탐구 꼬라지 ㅋㅋㅋ미적 1컷 ㅅㅅ
-
바탕화면 ㅇㅈ 19 0
-
오부이들 궁금한 거 있음 76 10
혹시 연애해본 적 있음?
-
배경화면 ㅇㅈ 18 0
바꿀때가 돼ㅛ는데
-
교수님 갓맙습니다 0 0
예비굲때문에 다음주까지 비대면 ㅅㅅㅅㅅㅅㅅㅅㅅ
-
방에 나방입갤 10 0
하
-
연고대 사탐 공대 2 0
투사탐으로 연고대 공대 간 사례가 많이 있나요? 막상 투사탐 합격 사례를 많이 목 본거 같아서..
-
자기 싫은데... 6 0
할 게 없네요
-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의대생분들 0 0
전공 물어볼 때 뭐라고 대답하나요?? 의학입니다? 의대다닙니다?? 의학(예)과에요???
-
어릴 때 있던 성적 취향 23 5
어디서도 말 못함 ㅅㅂ
-
굿나잇 5 0
쳐잘게요
-
올해 ebs 고전시가는 꿀임 0 2
작년 임계탄 시발 북천가 북새곡 시발 등등 존나 긴거 많았는데 이번에는 막 긴거는...








그건 어떻게 하는건가요 ?
+ 검색해보니 유료 투어는 많은 듯
그거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원하는 투어 신청하시면되요! 참고로 지금 열린건 7월예약
저는 9월에 일본 갈 예정이라서 두 달 정도 기다려야겠네요
유튜브에서 하쿠슈 투어 영상 찾아봤는데 교통비 많이 나오네요 ㄷㄷ
가는 열차가 jr특급에다가 거리도 꽤되는지라....각역정차타고도 갈수는 있을건데 시간엄청 걸릴껄요?(환승이랑 배차간격이슈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