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779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확통이 그렇게 쉬운가...? 0 0
미적과 난이도 차이는 해봣자 11배~12배..
-
본인이 고려대 27학번이 될 거 같은 치타는 개추 ㅋㅋ 1 0
다들 공부 잘 하고 계신가요?
-
진짜 존나 2 0
외롭고 우울하네
-
돈을 많이 벌어봐야 일반인의 11배~12배..
-
이상형 1 0
바나나 똥이 최고임.
-
믛 1 0
운부하기싫어
-
어쩌라고 5 0
어쩌라고
-
오늘 저녁 메뉴는 꽁치김치찜 0 0
근데 국물이 많아서 아마 김치찌개와 찜의 경계가 될 예정
-
대치동에 주말에 모의고사 볼 수 있는 단과 있나요? 1 0
제가 주중에는 시간이 안되고 주말만 시간이 되어서요 더프리미엄이든 어떤거든 과목...
-
글 싹 밀었다 9 2
깔끔하다
-
담닉 정함 9 0
여중생
-
프로젝트 헤일메리 읽는중 8 0
와이거너무재밋음진자 다읽으면영화도봐야겟다
-
안대겟다 7 1
올뿌이 수배내려부천 솜주먹 삼치리가 찾아간댜.
-
3일동안,, 6 0
전 뭐하고 있는 걸까요…ㅠㅠ
-
게임에서 남자를 만나지 마세요 2 1
보는 사람 있나 좀 듣보웹툰이라 없을것같은데요즘내최애임
-
아 3 1
원츄코루가키코에나이
-
내 유일한 여사친이 디씨충이였는데 10 1
고닉에다가 맨날 노래방 가서 응디시티 부르고
-
차돌박이 된장찌개 먹고싶다 7 1
-
침대-담타-침대-담타-침대-담타-책상-담타-책상-밥-담타-침대 이렇고사는중이라옹
-
나 자신은 오ㅑ 팔로우할수 업을까 12 1
내 글좀 제때 보고싶은데 알림 설정 안되나
-
틀딱이라 그런가
-
나 같은 케이스 있음? 14 3
난 딱히 재밌는 분야가 없고 공부 과정도 힘들다고 느끼지만 공부를 해가면서 내용이...
-
디씨 일베 하는 애들 특 18 6
고등학교까지 = ㅈㄴ 유쾌하고 털털한 포지션 대학에서 = 엄
-
이상한거만 연구하는 사람 7 1
이상한걸 좋아하는 사람 이상한거만 잘하는 사람
-
넹.
-
서울<~ 생각보다 큰듯 2 1
갱기도 까지 갈라면 1시간 넘게 지하철을 타야된다는거임...
-
당이 몸에 매우 안 좋은데
-
공부실어 3 2
실어 싫어 실다고 실어 안할래 안하고싶어 안하면안대나 제발 내가 일케 빌게 미안래 제발 제방 제발
-
오르비 뱃지 이름이 그래서… 원서철까지도 ㅇㅇ…. 얼마나 오르비에 절여져 있었던거지
-
요즘 메론 맛있음 7 1
당도 좋음
-
현직 금융권 트레이더 질문 받습니다. 10 0
여기 문과 분들이 나중에 cpa나 로스쿨 많이 생각하던데 금융권도 정말 매력적인...
-
냐아아아아아옹 9 2
그르르르르르르릉
-
배부른데더먹는방법좀2 10 3
좀ㅏ앙려주
-
운행 지연을 줄이면? 6 2
행연
-
어문계열 단점 6 1
점수 맞춰온 친구들 좀 많아서 생각보다 약간 전과나 복전에만 목매고 과에 콤플렉스...
-
내가 정신병에게 간다
-
노래 추천 6 1
헤드앤숄더 샴푸 좋음
-
반수 사탐 3 1
6월이후 지리런 > 9모 한지47 세지44 (96 90) > 수능 점수도기억안나고...
-
람쥐 2 1
램쥐ㅤ
-
난 이번 방학때 4 2
프랑스어5000단어 단어장 암기 끝내서 프랑스어의개고수가될거야
-
학생들은 왜 여기서 흔들렸을까 2025학년도 수능 33번. 정답은 ⑤번이었다....
-
방학때 할게 넘 많음 2 1
이제 진짜로 현생 살러 가야함
-
두 색칠된 평면 사이 이면각을 구해보아요 글케 막 어려운 문제는 아니져 한번 해보고...
-
근데 이제 2학년1학기(지금학기)부터 점점 떨어져서 결국 3.6-3.8/4.3으로...
-
최대한 마음을 진정시켜보겟음 2 1
나는 부처다 부처다 부처다 마음을 곱게쓰자 ☆☆아 세상은 아름답다 ☆☆아 열낼 필요가 전혀없다~
-
오타쿠 개 싫어 10 8
우욱
-
[정치외교학과] 정치학개론 한국정치사 [철학과] 불교철학 도가철학 [어문계열]...
-
학점 개 극단적임 4 0
전공의 신
-
극명하게 차이나는 이유가 뭘까요 비문학 걍 비슷하게 읽어도 이감에서는 시간 질질샘
-
ㅈㄱㄴ
존재한다
예를 들어봐
이것도 모르면 babo인데
아주 자명한 사실임
나?
바보다바보
자명하게 거짓인데
예를 들어바

예가 없으니깐 거짓이지미아내 바보여서..
ㅜㅜ
울지 마!
더 비츠ㅏㅁ해진다고!
자명하게 바보인 워니..
수못이라..
모순으로 증명 쌉가능
단조증가 단조감소로 후루룩
서로 끝점끼리 이어져야하는데 개수가 안맞음...아마?
그래서 안된다는건가
그런거같음...
해석학에서 존나이상한 병리적함수 끌어다쓰면 될만도하나...
(다)가 좀 크리티컬한거같음 콤팩트성어쩌구로 보면
하면 머해줌??
그런건 업음
닫힌구간이 정의역이고 열린구간이 치역일수있나요
뭔가딱떠오르는예시가없는네
연속에선 없죠
[0,1)에서 y=x, [1,2)에서 y=-x+1, x=2에서 y=0면 될 것 같네요
하량이가 바보라는걸 증명함
유니맛있는거 증명
내 생각에는 말이지
걍 개소리엿네
(다) 없으면 만들 수 있어서 생각해볼만함
가나에서 모순
상수함수는 자명하게 안 되니 단조 증가 감소 둘 중 하나
그런데 열린 구간이려면 결국 b와 a에서 불연속이 되는 수밖에 없음(단조 증가 감소에선 양끝점이 최때 최소이므로)
이때 양끝점들로 인해 y=k를 만족하는 x값이 두 개 이상 되는 k가 무조건 존재, 따라서 모순.
불연속점의 무한개라면 예를 만들수 있어요
헉
어떤 함수가 있나요?
뭐 이런거

하량이 글씨체 이거 귀합니다이런건 전문임
치역에 c,d가 포함되지 않고 불연속점이 유한개이며 구간이 연속되므로 좌극한 또는 우극한이 c,d이지만 함수값은 c,d가 아닌 지점이 존재. 이중 하나를 x1이라 하면 f는 일대일대응이고 구간이 연속되므로 좌극한이 f(x1) 또는 우극한이 f(x1)이지만 함수값은 f(x1)과 다른 지점이 각각 존재(일치할 수도 있음.). 이 중 하나를 x2라 하고... 과정은 계속 반복되므로 불연속점은 유한할 수 없음. 따라서 f는 존재하지 않음
이거도 말 되나요? 증명 많이 안해봐서 잘 못함
여기서
이 흐름대로 따라가면,
lim(x2)우f(x) = f(x1)이고, lim(x3)우f(x) = f(x2)인 x3를 잡았을 때,
f(x3)=lim(x2)좌f(x)가 되어 버리면 흐름이 끊기지 않나요
* 참고로 엄밀한 증명은 "과정은 계속 반복되므로 불연속점은 유한할 수 없음" 같은 건 허용하지 않는데,
그런 아이디어는 대개 귀류법으로 표현해서 증명하거나, "그 과정의 끝"을 가정하여 모순을 보이는 방식으로 엄밀하게 증명합니다.
엄밀하게 쓰려다가 포기함
+ 마지막에서 좌표의 개수 (1<i<n-1)을 (0<i<n)으로 바꿔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