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포] 2026학년도 Élev 모의고사 2회(확통, 미적분) 무료배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7065
2026학년도 Élev 모의고사 2회 문제지.pdf
2026학년도 Élev 모의고사 2회 정답지.pdf
2026학년도 Élev 모의고사 2회 해설지.pdf
***미적분 숫자에 오류가 있어 파일들 재업로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오오오1입니다.
선선한 봄이 지나 뜨거운 여름이 오려고 합니다. 환절기인 지금, 아직은 날이 괴롭지 않아 수능까지 시간이 많이 남은 것 같아 보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선선한 봄을 즐기는 동안 6월 모의고사가 코앞까지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이번 모의고사 또한 1회와 더불어 6월 모의고사 범위로 출제하게 되었습니다.
현역들에게는 N수생과 함께 시험을 보는 첫 모의고사이기 때문에 더더욱 긴장이 되고, N수생들 또한 현역들과의 표본 싸움에서 오는 부담감이 많을 시기이기에 6월 모의고사 범위를 의식하며 출제하였습니다.
이번 시험지 또한 난이도가 조금 있게 출제되었습니다.
1회 시험지에서 저에게 들려온 소식으로는
"9번이 너무 과하다"
"선택과목이 너무 무겁다"
등등 어렵다는 이야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제가 이렇게 어려운 기조를 유지하게 된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번이 마지막 선택과목 수능이니까"
마지막 선택과목 체제가 아니라면 여유롭게 준비해도 되겠지만 이번이 마지막 기회입니다.
그렇기에 더욱 준비를 열심히 해야 합니다.
그런데 시험지를 쉽게 구성한다면, 이는 완벽한 대비를 하기에는 부족한 시험지가 됩니다.
저는 그런 부족한 점을 예방하기 위해 과하다는 말을 듣더라도 어려운 기조를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예상 등급컷입니다.
미적분 확통
1등급 80~84 84
2등급 76 72
3등급 64 68
4등급 56 60
이번 등급컷이 아래로 갈 수록 빠르게 떨어지는 이유는 풀어보시면 알게 되실겁니다.
저는 이 시험지의 이러한 부분 또한 실전력을 기르기 위한 연습이라 봅니다.
그러니 풀어보시고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시험지에는 해설이 있습니다. 해설에서 이해가 되지 않는다거나 문제, 정답 혹은 해설에 오류가 있다 하시면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판은 감사히 받으나 비난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XDK (+5,000)
-
5,000
-
양승진 미적 엔제 0 0
풀만하다고 들었는데 좋음? 미적n코드? 해도 책만 풀긴할듯
-
나리도로 0 0
사스쿠가
-
사실 외모는 큰 문제가 안됨 2 0
박살난 사회성이 문제지...
-
나만의 외모정병 완화책 7 1
셀카를 찍고 내 얼굴이라고 여기기 심심하면 필터끼고 찍기 절대 후면카메라로 찍은...
-
난 왜 미소녀가 아니라 7 1
이런 버러지로 태어났을까
-
진짜 멘헤라 특이 머냐면 10 2
엄청 집착하는데 맨날 헤어지자고함 근데 진짜 헤어지자고하면 멘탈 터져버림 그러면서...
-
목시 반수반 작수 3합 8주제에 오늘 지원했는데 0 0
이거 충원 돌아서 뽑힐 가능성 없어보이죠?
-
정신과 의사들도 19 3
미소녀한테는 되게 티키타카 잘하고 농담도 하고 웃으면서 진료하는데 십이한남한테는...
-
이시간에 밥먹을곳잇음? 11 1
편의점피시방말고
-
기습시비 레전드 떴다 3 2
왜이러는거냐 ㅋㅋㅋㅋㅋㅋ
-
수학 잘하는 사람은 모른다 10 1
수못의 고통을
-
난 맨해라임 4 2
누군가를 진정으로 좋아하면 ㅈㄴ 집착함
-
드릴 제로 확통 퀄 0 0
드릴 제로 확통 풀어보신 분들 퀄 어떤 것 같나요? 그리고 문제 난이도도 평균적으로...
-
어디서 본 외모 관련 실험인데 3 0
사람들 몇 명 모아서 본인 외모를 몽타주 전문가한테 묘사해서 그린 그림이랑 그...
-
이원준 일주일 수강 후기 1 0
지금 rnp이랑 브크 이론편만 들었는데 확실히 정보처리 위주 지문에서 속도가 빨라짐...
-
대학 어디가 충남대식 내신 산출 오류있는건가요? 0 0
대학어디가 충남대식 내신 산출 누가 오류가 있다고 잘못된거라고 하던데, 진짠가요?...
-
시반 스터딘 홍다희 5 0
우상혁 우진모스 스다밤 중힘 포부 노예 오쎈딱
-
열품타 방 이름 뭐하지 13 0
아이디어 뭐 없나 소수정예용인데
-
가질수없다면 부숴버리겠어 4 0
너가너무미워
-
오공완 4 1
거의 7시간 정도 공부함
-
나와주면 고마운 22번 유형 5 1
-
모기 한마리가 6 0
낮잠 잤는데 온몸을 빨아놨네;;
-
의외로 뼈를 녹인다는 음식들 12 1
-
6모 통통 15 20(실수) 21 22 틀인데 그냥 기출하는게 맞나요?> 15 21...
-
살면서 13 1
누가 날 좋아해본적도 없고 꿈도 못꾸고 있음 외모 9등급 고도비만이라서 놀림만 당함
-
자 님들 골라보셈 6 3
내 개가 되기 vs 나를 개로 키우기
-
멘헤라심리학이란게 잇다면 2 1
난 석사정도됨
-
미적분 극한계산 14 2
^이거 꿀팁같은거 가진 분들 계시나요 직관으로는 감도 안오는 어려운 계산들만 보면...
-
일단 학교는 3인책상에 2명 앉아서치는 개병-신학교라서 안되고 다른 학원 찾아야함 ㅇㅇ..
-
날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을 정도의 외모를 가지면 11 2
난 만족할거같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우호적으로 대우받는 존잘의 삶이 너무 부럽지만...
-
근데 뭔가 알바하니까 되게 풍족한데 25 2
내가 돈을 많이 안써서 그런가 한달에 100정도만 벌어도 풍족한거같은데 잘하면...
-
괜히 3 0
글카잇는 노트북삿어 먼가 이도저도 아닌느낌
-
글 거의 다 지웟다 4 0
휴
-
운동이 어떻게 작심삼일이지 8 0
맨날 이틀 하고 하루 쉬고 이틀하고 하루 쉬고
-
올해 안에 데스크탑 장만하고 싶네요 13 3
키보드는 저런 거로 사두고 본체는 사진 속 저거로 살 생각이고 모니터 마우스도 좋은...
-
잘생기고예쁜데 멘헤라인 애들은 15 4
세상 위로랑 관심 다받고 하니까 뭘해도 다 자기 편이니까 멘헤라 치유하는거 일도 아닐듯 부럽네
-
공부존나하기싫어서 1 1
안했어
-
국어 폼이 와리가리함 3 1
잘될 때는 ㄹㅇ 신들린 것 마냥 독서 1지문 3분컷하는데 안될 때는 10분 쏟아도 안 풀림
-
제미나이 왤케 똑똑해졋지..? 7 0
문제를 엄청 깔끔하게 잘풀어주네여 원래 얘가 전에는 좀 잘 고장났던거 같은뎅
-
히로야보고잇으면말좀해줘제발 6 1
나차단햇니
-
신스아돈해뷰어내게돌아유ㅏ 0 0
너없인단하루조차도난살수가없어
-
대학가서 수학배우고싶다 4 0
ㄹㅇ
-
수학황들의 사고방식이 궁금하다 13 1
정병훈쌤 최초풀이를 볼까
-
아파트 쓰레기장에 잔여투표용지 보관 봉투…선관위 조사 착수 1 1
【 앵커멘트 】 강원도 춘천에서는 선거가 끝난 뒤 선거관리위원회가 수거했어야할...
-
내가미안해잘못햇어용서해줘제발 9 1
내가말이너무심햇지미안해무서워서그랫어너는나별로안좋아하는거같아서그랫어용서해줘미안해제발나는...
-
인강민철 7호 언제옴?? 0 0
언제왕
-
작년 공부량은 2 0
독재여서 가능햇던거군 하아 마음대로 안되는구망
-
토종순대, 간 허파 이런거 절대 안 먹고 무조건 찰순대만 먹습니다.. 순대국밥도...
-
내가 만든 쿠키~ 6 1
너를 위해 구웠지
-
오늘은 운동 안 해야지 0 0
힘들어
이시간에 올리시면..
해설지 작성에 영혼을 갈아넣느라 타이밍을 못 봤네요...그래도 열심히 만들었으니 한번 풀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캬
잘 풀어볼게요

15 30틀 얘네 두 개 ㅈㄴ 어렵네요15 30이 어려운 문제긴 했죠...문제풀이 수고하셨습니다!
에레브 모의고사?
엘레브 모의고사입니다! 풀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8번에 g(2a)에서 a는 어디서 나온 건가요?
앗 그걸 수정을 안했네요...g(6)입니다...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파일들 다시 올렸습니다!
14번 뭔가 이상한 것 같습니다
풀었을때도 위 식은 나오는데 답이 저렇게 안나오더라고요
해설을 쓰면서 다른 문제 풀이와 햇갈렸던 것 같습니다...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 선지에도 제대로 풀면 나오는 답이 없어서요 ㅜ 확인 감사합니다!
파일 재업로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