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모 수학 96점(22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6831
(난이도 평)
1~12: 걍 무난 (쉬움)
13:뭔가 어서 많이 본 애임 (쉬움)
14:뭐죠 ㅅㅂ?? 걍 어찌저찌 s2+c2=1 생각해서 품 (ㅈ같음)
15:파본검사할땐 쫄았는데 케이스 쉬워서 바로품(쉬움)
16~19:잔계산(쉬움)
20: 그냥 bn이 나중에 등차수열이 된다는거 파악하고 an경계나놔서 품(쉬움)
21: 쉬웠는데 마지막 잔계산 처리가 ㅗ(중간)
22: 못 품 (어려움)
선택 걍 다 무난 다맞 (그냥 딱 평타)
총평: 걍 종나 기괴함 5월 수학전통인 듯 걍 풀면서 은근 스트레스 받았음 다시 풀고싶진 않음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북대 aat 어떤가요? 2 0
과기 단국 경북 중에 하나만 쓸수 있는데 님들이라면 어디쓰실건가요? 최저맞춘다는...
-
경북대 논술 1 0
내신 2.8에 6모 미적 76 9모 미적 80으로 둘 다 2등급 떴는데 공대/it...
-
경북대 AAT 잘아시는 분!! 3 0
aat 자연계열2에서 의대 치대 수의대 뽑잖아요. 그러면 자연계열2 논술 응시하고...
-
댓글좀 달아주세요ㅠㅜ
-
논술orAAT 4 0
안녕하세요~^^대구에 살고있는 고3문과생입니다 ㅜㅜ 제가 이번방학부터 논술이나...
적백인데 22번 초월방정식 대입으로 풂
이거 정석풀이 뭐임..?
나도 모름 걍 풀다가 모르겠어서 던짐 시간 늦어서 나중에 풀어봐야지
정석은 A,B중점을 자취로 해석하는거더라고요
어! 뭐야 감사합니다 낼 풀어보겠습니다
ㄷㄷㄷ 잘하시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