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의 5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6352

실력이 는건진 모르겠는데
제가 풀어본 모고중에선 제일 쉬웠던거같아요
시간은 딱 떨어졌고
21번까지 40분 약간 안쪽
22~29 20분
22 15분
30 30번 25분정도 쓴듯 하네요
공통
1~12
무난했는데 뭔가 내신틱한것들이 중간중간에 껴있다싶은?

13
하 왜틀렸는지.. 빡쳐서 확인도안했네요..
그나저나 내신문제집에서 보던거 비슷한거라 좀 신기했
14
그래프 14번문제 요새 잘뽑는거같아요
대신에 준킬러가 아닌것같아진다는 생각은 이제 어쩔수가 없는듯

15
제가본 15중엔 제일 쉬웠어요
그래프그리고 드르륵만 하면되는
20
뭔가 겁주는데 사실 까보면 별거없는?
주관식이라 더 어려울수도?

21
얘도 제가본 21중 제일 쉬웠어요
그냥 보자마자 케이스가 바로보여서
그냥 그런갑다하고 푼듯요
22
오우.. 좀 어려웠
발상은 없는데 계산이 지저분하네요
사실 제풀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인 코사인 75도를 원래 중학교때부터 외우고 있었어서
그걸로 연방 세울려고했늨데 식이 그지같아서
하 때려칠까.. 하다가 그냥 k를 그지같지않게 설정하면 되지않을까? 해서 했는데 됐네욬ㅋㅋㅋㅋㅋ
일단 저처럼 푼사람은 절대 없을 것 같습니다

28
이거보다 쉬운 28은 다시 안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추론이 간단하던가..
아 근데 나누기 잘못해서 분모 6나와서 지우고 다시풀었ㅋㅋ

29
원주각으로 pq의 원주각이 30도라는걸 정삼각형 생각하고 바로 찾아서 딱히 문제는 없었습니다
약간 뿌듯
아 근데 이것도 맨처음 식에 길이 6/5를 바로 적용해버려서 중간에 얼고 지웠다 다시했어요
확실히 시간관리가 안되는덴 이유가 있는듯
30
확실한 킬러
확실히 쎄다고 느꼈어요
생겨먹은거부터가..
왜 함수를 곱했는데 저따구지 싶더라고요?
그나마 나았던건
나 조건이 나머지 다 구한다음 마지막에 미정계수 확정할때 써라~라고 친절하게 써있길래
가 조건만 붙들고 있을수 있었던것 같아요
다행히 수2 내신 생각하면서 좌우극한 비교하는걸로 다 풀어내는데는 성공
미적에서도 이렇게 정의 쓸수있다는걸 좀 알아간듯 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50분만 제발 빡공하자 0 0
이 집중력 ㅂㅅ.......
-
3수생4덮5모 0 1
4덮 언미영생1지1 원점수 89/96/84/44/50 5모 언미영생1지1 원점수...
-
[칼럼] 고3 2603 인정 투쟁, 악셀 호네트를 중심으로 0 5
안녕하십니까. 다들 고3 2603의 인정 투쟁 지문은 풀어보셨는지요. 네, 저는 안...
-
쿼티이 수능 성적표를 봤던것같아 아닐수도잇는데 성약6칸떴던.... 아닌가?
-
방황은 곧 도피다 5 2
아무생각않고 있을때 몰려드는 후회와 자기혐오를 견딜수없어서 뇌가 쉴 틈이 없게 만듦...
-
잔다 2 0
-
전교권 성적 쟁취하기 2일차 [공부랑 친해지기1] 6 3
안녕하세요 부산사나이 이동현입니다 오늘은 야자끝나고 하루종일 모의고사만 풀었는데...
-
님들 옯창 대신 274 3 2
옯신이라고 합시다 옯 + 신 옯창은 어감이 별로임
-
시간 4 1
나 휴식 소중한사람 지금도 벅차서 휴식을 줄여가며 나를 채우고있는데 소중한 사람이...
-
요즘 수학 재활치료중 0 2
진짜 말이안되지만 나형 준킬러나 사관 20쯤되는거 푸는데 20 30분 걸림...,,...
-
이야 오르비 평균 존나 높네 6 0
5모 다들 90점대라 이정도면 수학1컷 92점인가? 난 은근 빡셌는데 하고 메가...
-
수2 스블 미분파트 0 1
평균값정리 부분 문제푸는데존나안풀림어려운 건 어려운거고 걍 존나 하기싫음수1 귀납느낌임ㅆㅂ
-
ㅈㄷㄴ 4 2
I'm feeling your love "괜찮아"도 "사랑해"도
-
슈뢰딩거의죽음 4 1
-
휴가나오는데 에어팟 놓고나옴 0 1
ㅅㅂ 아직 짬찌라 부대에선 이어폰 양쪽으로 못 끼는데
-
대한민국헌법 정식 명칭이 아직도 大韓民國憲法인 게 ㅈㄴ충격이네 6 1
언제 바뀌려나 이번에는 글러먹은 듯
-
원래는 힘들어도 정상으로 돌아오려는 항상성이 있었는데 5 0
어느 순간 이제 내가 항상성으로 감당을 못 할 정도를 넘어선 거 같음 ㅇㅇ..
-
5월 8일의 산타클로스 5 2
평소 엄마아빠 좋아하던거 사와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잔다 뭐 어른들한테도 산타클로스는...
-
5모 수학 96점(22틀) 6 0
(난이도 평) 1~12: 걍 무난 (쉬움) 13:뭔가 어서 많이 본 애임 (쉬움)...
-
아 넥슨플레이로 쌀먹해볼까 0 1
요즘 너무 불우한데 넥슨캐시 만육천원이면 그래도 디코방에서 만원에 쌀먹은 되지...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