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학년도 수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4333
통과 통사
1,2로 분할되어 나오겠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또 계산실수에용 ~~•~
-
안녕하세요 2 0
오랜만이에요
-
뭐, 몰아하기는 좋은 공부임 ㅇㅇ
-
5모 영어가 쉬운이유 0 1
내 수에 변함이 없음.
-
내가짝사랑하는옯붕이 0 2
수시 6장 정시 3장 과기원 2장정도 있는듯
-
모늑모늑아 0 5
날 버린거니..ㅠㅠ
-
고2 5모 2 1
-
메붕이근황 1 1
데티해방함
-
이원준 합류 늦었을까요? 3 1
지금 낮3 정도 나오고 예체능재수라 수학없어서 국어 할 시간은 많습니다 독서...
-
수학이 72-76에서 안늘어요 4 0
말그대로 수학이 72-76에서 안늘어요 이제 사설 풀든 교육청 풀든 점수 변동이...
-
아이렌 2 0
개쳐 손해보고 정리했는데 안팔았으면 거의 본전왔겠네
-
1교시 국어부터 시험장에서 뒤자리 애가 계속 자기 책상 밖으로 다리 쭉 내밀고 시험...
-
5모 기하 손풀이 1 3
28번 bf>af 부등호방향 반대로봐서 좀 절었음 난이도: 이정돈 무난히 풀어야함...
-
저사진 어릴때 사진이에요 0 2
지금은 더 좆박았습니다
-
5모 매체틀ㅋㅋㅋ 2 1
44 45틀로 96점 실화냐 ㅅㅂ
-
화1 손풀이라도 올려야하나 5 0
화1이 없네
-
본인이 인증 늦었는데 0 2
유행에 뒤쳐지기 싫어서 댓글에 ㄹㅈㄷㄱㅁ부터 치고 보면 개추
-
에어팟 어디갔지 0 0
큰일났다
-
공부하러 가라 수학 모고 풀고 올게요
헐;;;
통과 내용도없는데 그게 되나
아마도
다른 과목임 아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