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모 가채점 떴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1421
국어 92 ( 문학 1틀 언매 3틀 )
수학 76 ( 13 14 22 28 29 30 틀 )
영어 78
사문 45
생명 42
ㅅㅂ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ㅇㅈ 1 1
진자여장한번해볼까..
-
현윤하는미소년 5 0
-
새끼발가락 일부를 뜯어냈더니 0 1
피가 줄줄 독립운동가 분들은 조금도 아니고 다 뽑는 걸 어떻게 버티셨을까
-
나한테 1 1
사람을 병으로부터 구해낼수있는 힘이 있었으면 좋겠다 세상엔 너무 안타까운 일이 많은거같음
-
5모 현역 지구 0 0
지구 노벤데 13일 하고 5모 31이면 ㄱㅊ은건가요 참고로 3모때 물리 보고...
-
5모 정답지 전과목 0 1
고고!
-
노래 추천좀 취향있음 0 0
브라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노래면 좋겠음
-
곱미분 못함청년 6 1
넌 그냥 58점 받아라~
-
카관의 28학번 3 0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안녕히주무십쇼. 4 0
오늘도수고많으셨습니다
-
5모 탐구시험지는 언제나오나오 6 0
8시? 9시?
-
제일 호감인 강사 누구임 9 0
-
우울하거나 오르비언을 깨우거나 노래방을 가거나 미로에 갇혔거나 문제집 추천할 때만...
-
요새 걍 일찍 죽고 싶어짐 0 0
어차피 내 주제에 성공해서 결혼하긴 글렀고 걍 부모님 모실 정도만 벌어먹고 살다가...
-
모고 치고나서 ㄹㅇㅋㅋ
-
그 내용이 존나 "혹시선택과목기하난이도어느정도인가요?존나어렵나요?" 졷된듯
-
국어 리트 4 0
주간지에 있긴 한데 패스해도 되나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