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4739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 수학 깨달음 1 0
뭘 깨달았냐면 덧셈을 할줄알아야 문제를 풀수가 있음
-
닉변 1 1
완룟
-
수능 omr 50퍼 인쇄?? 0 0
레전드댓글
-
이번에 적백 많이 없는거같네 1 0
80~88이 개많음 85 88이 진짜 개많은거같은데 은근90점대 이상이 잘 안보이넹...
-
여름아! 1 1
부탁해
-
국못 수못이라는 게시글을썼더니 0 0
관련 없는 사람이 댓글을 단다
-
우리 독재학원이 웃긴게 2 1
오루비 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슴..
-
국못 수못이면 뭐죠? 8 2
-
서킷 가격 0 0
서킷 개당 얼마가 적당한가요? 2027거요 중고로
-
내가 본 국잘수못 중 95%는 7 3
에겐이엿음
-
하루종일 난 네 연락을 기다려 1 1
너와 마신 커피 한 잔에도 난 세상을 가졋어
-
파데 vs 키세이브 0 0
둘중뭐듣는게맞을까요 유베가는길 다 들었습니다
-
다들 올림픽 공원에서 보자고 2 2
민주주의 수호는 옯편
-
와 서울역 좋네 1 1
본가쪽에서 서울갈때는 맨날 용산역만 가다가 서울역 처음 와보는데 좋네요
-
국잘수못 공대생의 최후 2 0
수학을 잘 못해서 힘드네요,,
-
에겐 테토 판별법 3 1
국잘수못 << 에겐 국못수잘 << 테토 국잘수잘 << 테겐 국못수못 << 모름
-
후반가면 사탐 하루에얼마나함? 0 1
생윤 사문 <- 과목당 30분씩으로 퉁치기 ㄱㄴ?
-
조별과제는 하고 가셈
-
연애하고 싶다 3 0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한다는 감정을 인생에서 한번정돈 느껴보고 싶은데 어느 누가...
-
담배피는옯부이들아 15 1
부모님앞에서도피니 나는피는데기숙칭그들은 다 부모님이자기피는줄도모른다그러네
-
그래프 예시로 설명해주실 분… 정의나 ㅠㅠ
-
컷 낮다 싶으면 은근슬쩍 조작해서 맞추는거지
-
옥퍼대 학부생들이랑 독해력 비슷할듯
-
수학은 수능때 1컷받는게 목표입니다.. 국영사탐은 최소 유지~ 실수 줄이고 만점권...
-
몸상태가 정상이 아닌거같은데 2 0
하루종일 초코송이 하나먹어도 배가 부르게 진화함
-
파운데이션 vs 키세이브 0 0
유베가는길 다 들었는데 파운데이션으로 넘어가야할지 키세이브 한번 돌려야할지...
-
50%컷 연고서성한중 0 1
최근 대학어디가에서 공개한거 Gs식으로 변환한거네요 서강반이 제일 높고 성균관대가...
-
먼가 30번 케이스 분류가 28번보다 훨씬 쉬운거 같은데 28번은 1354 2463...
-
그건 솔직히 말해서 '현실을 모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자신이 좀 배웠다는...
-
쌍항논리 (270622) 0 0
현역이라 이번 6모때 진짜 긴장 탓엇는데 생각보다는 쉬웠음.. 이거는 즉석에서 바로...
-
35434 시발 국어 1>3 하락 수학 7>5 상승(ㅋㅋ) 국어믿고 수능 13322...
-
260629 기하 0 0
포물선과 쌍곡선의 정의를 이용하여 보조선을 긋고 포물선의 정의를 이용해 C1,...
-
에타가 개판이네 3 0
계정 산 사람들이 왤케 많냐
-
국어 실력 갑자기 나락으로 떨어지는 경우도 있나요? 7 2
저인데 너무 충격적이라서 현실부정중임 불수능이나 불모고 푼거보다 원점수 10점 이상 내려감
-
진짜 이번 6모 아쉽네 7 0
으악
-
오르비 접어 3 1
오르비 펴
-
맞팔구 7 3
노배 허수 08이에요
-
민노총 조용한건 ㄹㅇ웃기네 0 1
얘네 뭐하냐진짜
-
수학 쌩노베 고3 0 1
수학 쌩노베입니다 이미지선생님 신발끈이 고1 내용이라던데 좋나요?? 이미지쌤 신발끈...
-
근데 화1 이 발문 진지하게 4 0
ㄷ선지 크기와 모양이 같은 오비탈 순서쌍이 존재하는지 묻는거 꽤 괜찮은 발문 같음 내가 만들었지만
-
머 말해줘야하지 궁금한거 없음? 과기원 이외에도 입시 관련으로 궁금한거
-
없나요 작년 69수능 22번 풀이같은거 강의 보면 대부분 사고의 당위성 없이 뿅...
-
270627 기하 2 1
벡터 b + t 벡터 c를 내분벡터라 생각하고 수직조건 보고 수선을 내려 수선의...
-
남자들 0 0
보통 찐친은 고딩친구들인가?
-
지금 5등급이고 듣기 다맞이면 62점 정도로 4인데 목표 3이면 이영수 들으면 ㄱㅊ을까용???
-
잠시운동좀하고 0 0
공부다시해야지
-
국어 강기분만 다 들었는데 6모 68점 맞고 5등급인거 같은데 걍 새로 해야하는데...
-
나는 원서를 쓸때도 0 1
일부러 반수하기 쉬울만한 곳을 씀
-
라스트 댄스 참여 인원 늘리기
수학 시험장에서 운영법!
시험의기본은 쉬운것부터 푸는것임
1-13번
16-20번
23-27번 까지 풀고
남은 14 15 21 22 28 29 30
차근차근 하나하나 n제 풀듯이 격파
7문제 기준 70분 정도 남아있으면 적당함
제일 좋아하는 엔제
설맞이,이해원
시간남기는법 안말려도 시간이 너무 조금밖에 안남는거같음
2,3점에서 시간 단축할필요 없음 오히려 이건 천천히 풀어서 실수가 없게 해야됨
그리고 킬러는 애초에 시간 단축할게 아니라 시간을 많이 써야됨
따라서 시간단축은 준킬러에서 해야됨 무조건
번호로 치면 11-15번 라인에서 효율적인 풀이를 해서 시간을 줄이는 방법밖에 없는듯
백분위 몇이에요
무슨 시험이여
수능이요
98 97이여 25 26
1컷까지 가는데 중요한 공부법
기출문제 다시 활용하는방법
1컷은 틀릴만한 문제 다 틀리면 나와여
그리고 틀릴만한 문제들은 보통 기존 기출에 안나왔던 신기한 문제들이 대부분
그래서 가장 중요한건 기출반복인듯요 통합이후 기출 교육청+평가원 5개년치 이거 거의 외우다 시피 반복하면 1컷은 무조건 나와요
수리논술 현장에서 어땟음
아 ㅅㅂ ㅈㄴ 어렵다 계산 왤케 많아
이걸 다 푸는게 가능한가
이런 생각듬

점수가 70점대-90초까지 흔들리는데 하방을 80점대로 만들고싷어여.. 준킬러가 다 빡빡한 어려운시험 방어하는법..그럼 기출은 어느정도 보셧을테니까 n제 풀면서 실력을 올리시는게 좋아보여요 최대한 닥치는대로 많이 ㄱㄱ 이해원 설맞이 드릴 등등.. 유명한 책들 하시면 될듯

님은 초반에 얼마정도 고민하고 해설지보셧나용그냥 전 2 3번 최대한 혼자힘으로 시도하고 안풀리면 봣오여
엔제랑 실모의 비중은 지금부터 6모 전까지 몇 대 몇으로 잡고 해여할까요? 3모 확통 1컷입니다
실모는 9평 한달전에 시작해도 안늦는듯요
걍 저라면 n제만함

엔제는 보통 한권을 어느 기간에 다 끝내야하나요하루에 몇시간씩 몇 주 이런 식으로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그건 책 난이도 마다 다 다르고 본인이 얼마나 시간 투자할수있냐에 따라 다 달라서 타과목까지 공부할거 고려해서 본인이 조정하시는게 나을듯요
일단 풀어보시면 대충 감오실듯 어느정도에 끝낼지
낮2가 최고점이고 여기서 올라가질 못하는데 평가원 기출 다음으로 엔제 갈게 아니라 5개년 교육청 보는게 나을까요?ㅠ
교육청이랑 좀 쉬운 n제 병행해도 ㄱㅊ을듯요
엔티켓 같은거
살려주세요 아무 조언이나 해주세요
내일 시험볼때 한문제 한문제 천천히 풀기 특히 2 3점
글씨 이쁘고 작게쓰되 그래프는 크게 그리기
한문제에 매몰되지 않고 막히면 과감히 넘기기
ㅎㅇㅌ!
기출은 통합 이후 평가원교육청 5개년 정도만 보고 n제양치기하려는데..
5개년기출은 너무 적을까요? 10개년은 보는게 좋은가요?
5개년이면 충분해요 하고 바로 n제 푸시면 됨
쉬운 n제들도 많아요
양치기 긍정적으로 보시나요?
네 완전
혹시 고정 100점은 어떻게하는건가여? 만약에 후회되는게 있으시다면??
제가 고정 100점이 아닙니다..
1. 킬러풀때 발상? 이런거 떠올리는게 어려운데 훈련을 어떻개하면 좋을까요
2. 기출은 풀기만 하면 안된다는데 어떤식으로 분석해야하는지 감이 잘 안잡혀요ㅠ 분석하고 노트에 정리?같은거 해놓는게 좋을까요?
1. 많은 문제를 푼다
2.기출에서 쓰인 표현 같은것들??위주로 잘 보시고
따로 노트 정리하기보단 그냥 기출 여러번 풀고 n제 많이 풀고 일케 문제 많이 푸는게 좋은거같애여
나만 알고있을거같은 계산팁같은거 알려주실수 있나요
계산은 문제 많이 풀면 저절로 빨라집니다
계산 실수 안하는 팁은 한번에 암산하지말고 한줄한줄 다 천천히 적기+글씨 작고 이쁘게 쓰기
아 계산 과정을 “단축하는” 팁이 궁금했습니다
수학잘할라면어캄
개념+기출분석+n제+실모
문제 최대한 많이 풀기
오히려 계산실수 안하려면 암산의 비중을 높여야 속도든 뭐든 빨라지지 않나요??? 전 그렇게 생각해왔는데, 식도 일부러 안쓰고
한완기 돌리고 교육청은 안 하고 n제 가려고 했는데
걍 한완기 말고 최신기출만 풀고 교육청도 좀 보는 게 나으려나요?
y=루트(x) 이 그래프 극값 가지는 건가요?? 누구는 가진다고 하고 누군 아니라고 해서 헷갈려요
안가지는듯요
도함수 부호변화지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