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 슬슬 죽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36568
죽지마 3시에 공부인증하러 올거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문법 이거 어케 극복함 0 2
1907 국어 풀었는데 문법 때문에 시간 10분 초과됨ㅋㅋㅋ 심지어 문법 3틀ㅋㅋㅋ
-
옯만추 해본사람들 특 10 3
인싸임.
-
수1 수2 미적 각각 추천해주십시오… 쫌 찐하게 풀고싶은데
-
ㅈ나 어려운 엔제 하나 추천받아요 16 0
나머진 실모로 해결해보기
-
지금인증하면 5 0
아무도못보겟는걸
-
냥 4 0
냐냥
-
일찍 일어난 벌레는 잡아먹힌다.
-
확통런 9 1
진지하게 확통런을 여태까지 안 한 이유 1가지는 내가 살면서 확통을 안해봤다는 거...
-
국어 독서지문 오래걸리는거 0 0
어쩔 수 없나요? 가나 지문있는건 25분걸릴때도
-
기술 윤리학은 객관적 이론을 정립하고자 하는가? 11 1
라는 질문과 관련하여 몇몇 책들을 뒤져본 것과, 이에 대한 짧은 단상 및...
-
허수입장에선 둘다 신계인데 차이 많이 나나요?
-
놀러가서 사진찍고 9 3
톡방에 올리는거 저장하는걸 자꾸 까먹음..그래서 사진이 업음 난 다시 보내달라기엔 좀 짜치고
-
성형 8 1
하고싶네
-
여러분이 너무너무 부럽습니당 5 4
안녕하세요 3수끝에 24학번으로 입학한(!!) 화석입니다 수험생활을 되돌아보면 정말...
-
영어 공부 법 1 0
영어를 어떻게 공부해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5모 딱 70점이고 평소에 영어...
-
문제와 해설 모두 있습니다.
-
뭔가 5 0
의사나 검사같이 사회에 공헌할수있는 직업은 다 공부를 너무 잘해야함 내가 할수없음
-
어떤일을해야 5 1
죽을때 미련이 없을까
-
엔제대신 실모만 ㅈㄴ 벅벅하는건 12 1
도움이 안되려나
-
슬픈노래가 끝나도 4 0
바람소리마저 날떠나는구나 흔적없이사라져
늙어서 3시는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