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kiss vs 이영수 기출분석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33282
영어 2~3 왔다갔다 하고 지금 션티 키스키마 거의 다 들었는데 매달kiss 풀까요 아니면 영수쌤 기출분석서를 풀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저는 이영수 강사님 기출분석서 해설이 자세하여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션티 강사님 풀이를 이미 체화하셨더라도 기출분석서 풀면서 해설을 참고한다면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