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이 왔담미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4408
5월이 시작된 지 어느덧 사흘째랍니다
현역때, 재수할 때도 느낀 것이지만,
수험생에게 한 달은 정말로 짧게 느껴지는 시간인 것 같아요
근데 막상 돌이켜보면 불과 일주일 전도 엄청 옛날처럼 느껴지는거 있져
시간의 흐름이라는게 새삼 신기하게 느껴짐미다
오루비언들의
4월은 어떠셨나요?
삼칠은 3월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행복했던 한 달이었다고 생각해요
모의고사 결과 등 여러모로 아쉬웠던 일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열심히 살아가면서
새롭게 보고 배운 것도 많았어요
조금이나마 성장할 수 있지 않았나 싶슴미다
5월도 4월이랑 크게 다른 나날들이진 않겠지만
그래도 즐거운 일도 마구마구 있으리라 믿어여
조금 더 행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지난 달보다는 더 건강하게 지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시험 성적도 잘 나온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기도 해여
6평(혹은 6월 학력평가)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5월 학평도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네여
투과목이 출제되는 첫 전국 단위의 시험이라
나름 설레는 삼칠입니다
정말로 중요한 시험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가끔식은 불안해서 잠을 설칠 때도 있지만
또 이 쫄깃거림은 수험생일 때 아니면 느껴볼 수 없는
나름 특별한 기분인 것 같기도 해여
아무튼
다들 행복하시고
4월달에 아쉬운 점이 많았다면
5월달에 함께 극복하고 만회해봐여
5월달에도 행복하시고
맛난 것도 많이많이 드시고
최선을 다하면서 살아보기
삼칠은 좀 일찍 쉬러 가볼게여
200일의 전사밈들도 화이팅 해봐여
삼칠도 함께하겟슴미다
힘든 일 있으면 언제나 찾아와도 조아여
함께 울고 웃어드릴게여
그럼 빠잉
매 월초마다 올라갈 꾸준글임미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넌 서울대 가라 11 0
-
흑흑
-
난외모로불이익받음 4 0
-
농어촌학교다니는 09년생인데 내신망해서 정시할라하는데 농어촌정시있을까여 없으면 자퇴할라하는데
-
이젠 기만 보면 화도 안남 5 0
에휴이인것이다요 에휴이
-
그니까 나 아직 18살임
-
과제 끝냈다 1 0
해방됨 청년
-
모잇카이~~ 15 0
실물과가장비슷함
-
대가리 ㅈㄴ 깨질거같은데 그냥 문제 ㅈㄴ 푸는게 답인가 어제 첨 수능 공부시작해서...
-
열품타 방 파면 들어오실뿐 5 0
잇?남?https://link.yeolpumta.com/P3R5cGU9Z3JvdXBJ...
-
1지문입니다 제한시간 7분 드립니다
-
나외모1등급임 10 3
1등급제임
-
힘들어도 꾹 참고 이겨냅시다. 1 4
우리 모두 누군가에겐 씨발놈일 수 있지만, 누군가의 행복일 수도 있잖아요
-
거울을봣는대고양이가보임 6 1
냥냥그거슨바로앙칼진고양이같은나엿던것이다냥
-
주앙팔리냐 1 0
든든하네
-
어째서...
-
아이디어 완강 0 0
하와와 내일은 뉴런완강 드디어 인강지옥에서 벗어나는 것이올시다
-
설맞이 vs 샤인미 9 0
ㅈㄱㄴ 뭐살까요 돈이 없으유
-
나몼생겼음? 8 0
-
고3이고 그냥 심심해서 만들어본 문제인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완성도 있다고 느껴서...


5월엔건강하자우리
조아요옹잘쟈

사랑해 쪽나두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