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날거같ㅇ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3798

4일동안 폐급처럼 사니까 다시 돟아오기가 너무 힘들다아아아아 성적이 평생 오르지도 않을거 같고오오오오 음음 ㅠ…음~ 정신병와…☺️6모 이제 거의 한 달 남았는데 나 어쩌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루씩 오르다 독서 - 데일리 모의고사 20세트 후기 0 0
안녕하세요^^ 하루씩 오르다(독서)에 당첨되어서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우선...
-
국어는 많이 풀면 오르나요? 2 0
글 독해가 막 어렵거나 그러진 않은데 막상 문제 풀 때 까지도 엄청 막히진 않는데...
-
그러다 잘못하면 오르비뒷담갤 오르비뒷담뒷담갤 . . . 밑도끝도 없어질수 잇긴함
-
임 ㅅㅂ
-
작년도.. 요번에도!
-
치킨 GOAT 2 0
머임 추천좀
-
악어오름과 다정.. 7 0
악어오름님 작년부터 도움 많이 받고 있긴한데 팀저스트로서 다정 추천은 못견디겠음...
-
가짜뉴스인줄 ㅋㅋㅋㅋㅋ
-
절댓값함수 찾았는데 4 0
왜 그래프가 다 0 이상이지
-
계엄 친구한테 들엇는데 2 1
이새끼구라치는줄알앗음 본인은 학우ㅗㄴ 차 타고 집 가는 길이엇음
-
1 2 3 4 5중 하나라고 밝혀짐 ㅁㅊ
-
지금부터 수학 진짜 열심히 하면 4등급은 받을 수 있겠지 2 0
3모 5모 둘 다 5등급인데 지금부터 ㅈㄴ 열심히 하면 백분위 68정도는 가능하겠지?
-
하늘이 무너지더라도 17 4
누가 목에 칼을 들이밀어도하루의 시작은 무조건 국어로 하기대문자P인...
-
아냐가 들래! 9 1
-
기계공학과 오지마세요(진지) 4 1
ㄹㅇ임
-
강민철 문학 체화 2 0
어케 하는거죠 이거 체화가 잘 안되는데
-
하면 하지 2 1
감사합니다
-
칸타타님 1 2
왜제가유튜브에칸타타화이팅이라고댓글단거몇달이지나도록하트도안남겨주심뇨저좀서운할라그럼
-
한데 이거머임..사랑인가

저랑한달의전사해용지금부터가반전!
공부햇던 삶으로 돌아가는 역치가 너무 높다
ㄹㅇ

차피 요새 아파서 약간 오르비하며 힐링중허걱 쾌유 기원 저도 7월달에 암수술하는데 쾌유기원 좀
네ㅔ??????????????¿¿¿¿
쾌유는 당연히 기우너하고 아니이게먼일이요

그러게욤…
4 달려고햇는데 암수술땜에 좀그래짐..4?가 뭔뜻?인데여
4번째로 나두 그렇다구 달려하신거같

공감표시용저도 아파서 오르비보면서 힐링중이러고하려햇는데 제가 아픈건 아픈게아닌것같아져서

아니여~~ 아픈 건 다 아픈거죠 그냥 암이라는 거 때문이지 솔직히 피곤한 거 빼곤 딱히 불편한 거 없어요 한달의 전사 잘 준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