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게없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3378
그렇다고 실모를 풀어보자니 현타올 것 같고
유튜브 보자니 너무 시간낭비야
산책이나 다녀오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글 버그 터졌네 0 1
뭐지 글 들어가는데 튕김
-
오르비망햇노 0 0
-
1he필독) 코 빨리뚫리는법 0 1
그런건 없어.
-
우리 9 0
윤석열 탄핵 수업시간에 라이브로 봤는데 탄식하는 친구도 있었음
-
브라 왤케 꽉 끼지 36 2
왜 들어옴
-
3500번 오르비꺼라 0 2
넵
-
오르비에 자작 문제를 올리는 방법 11 4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최근 오르비를 계속 눈으로 탐방하면 자작 문제를...
-
하 ㅅㅂ 기출어람 3 0
기출어람 사문이랑 정법 책 똑같이 생겨서 정법시키려다가 실수로 사문 시켰네ㅣ...
-
음..
-
욕망의 항아리 10 0
-
이러면 내년에 서울대 못감? 0 1
내신 4점대 생기부 안좋음 과는 서울대면 일단 됨
-
인증 진짜 궁금한 사람이 있음 19 0
-
A로시작하는분...ㅇㅇ
-
도태한남이인증하면이렇게더ㅣㅁ 11 0
실모를왜풀어요
술

독서를 해요편의점가서 음료랑 까까 사와서 독서해야디~
요즘날씨에 밤산책은 고트임
산책하기 좋은 날씨긴함 ㄹㅇ
ebs ㄱ
수능판 다시는 안들어가 우엑
실모 풀면서 유튜브 보기
ADHD ㄷㄷ
머야 왜 여기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