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딱고딩으로보임 2 1
맨날학잠입거댕김
-
구로 근처에서 놀거리 추천 3 0
참고로 오전 9시 쯤 지하철 타고 빠져나가도 됨
-
딱 1시반에 공부인증하러옴 1 2
6시간만 채우고 올게
-
옯붕아;; 1 0
유튭 댓글임
-
좋아요한 글은 못보나 3 2
????
-
음침부남 입갤 1 0
-
수능 200일이 깨졌다요~ 0 0
슬슬 수특펴볼까
-
여러분 심심할 때 읽기좋은 현대소설 추천 부탁드려요 1 0
수능이나 모고에 나와서 풀면서 재밌으셨던 현대소설 알려주세요 읽어보고 싶네요. 저는...
-
중학교생활이너무암울핫어 1 1
고1도암울햣고 고2는더암울함
-
별개로 1 0
헌법재판소 판결문 자체는 감탄하면서 들었음 문과황은 다르구나 하면서 문장의 모든게 깔끔하게 느껴졌던
-
국어 방법론에 한마디만 얹자면 4 0
맞고 틀리고는 정해져있는게 아니에여 시험장에서 안먹히면 틀린거고 먹히면 맞는거임...
-
네이버 라인 크랩KLBA 출산율과 한국경제 하락원인은 일본때문입니다 0 1
이제 일본한테 무엇도 뺏기면 안됩니다 우리가 정신차려야합니다 한국사회부터가 단단히...
-
ㅇㅈ 2 1
문신 ㅁㅌㅊ??
-
내일 학교가면 개추 ㅋㅋ 7 2
이런 씨...
-
4월 서프 성적표랑 등급컷 언제 나오는지 아는 사람 0 0
ㅈㄱㄴ
-
세상에서 가장 예쁜 캐릭터 4 0
-
진짜 나한테 적절한 만표 1 0
국어 142 1컷 88 수학 143 1컷 84 영어 8% 통사 72 1컷 45.5...
-
고3 4 0
수학, 영어, 지구 로 최저 맞출 현역입니다 수능 200일 남은 시점에서 수학은...

흥미를따라가다니
ㄹㅇ 리스펙..

지1지2.어릴때 허구한날 스텔라리움 뱅글뱅글 돌린 덕에..
딩초때 오 Merdian이 머지 하면서 구글링 햇엇던 ㅋㅋㅋ

님ㄹㅇ지군가냥의가서천체관측동아리하세여
아이앰어쓰.
ㅋㅋㅋㅋㅋ 노력해볼게여..
의대 안되면 연세대 천문학 쪽으로 노려보지 않을까 싶슴미다

쥐불이 역시 대단하네! 쓰담쓰담
아니님왜케귀엽지
고양이최고도 만만치않게 귀여우심!!
내가 쫌! ㅎㅎ 쥐불이 닮아서 그런듯~!
어무니가 문과였다가 이과로 바꾸셨는데그래서인지 이과과목이 성적은 잘 나오지만 가슴은 경제 철학 어문을 하고싶은

가슴을따라가기아니면대학가서따로취미로공부하기
가슴이 시키는 경제학!!
의머를 가고 대학원을 철학으로 가보는건 어떨까여
되는지는 몰루겟으나 가능하다믄
근데 또 그걸 생업으로 삼고싶냐 하면 그건 아니라
이과쪽 직업을 얻고 나서 취미로 하려고요 ㅎㅎ
므찌다므찌다

머야이귀여운사진은본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