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러니까 해리포터를 한번이라도 봤다면 당신은 카와이 초절정 미소녀입니다 ㅇㅇ
-
이제 슬슬 엔제를 풀때가 되어 어떤 시리즈를 살지 고민중입니다. 생각해 놓은 후보는...
-
작업기억이 평균적인 정도면 2 1
국어 1등급 어려운가여...
-
수분감 꼭 해야할까요? 4 0
뉴런 들을건데 기출 1회독 상태일 때 한완기/마더텅/시대기출 하는것보단 수분감...
-
이 망할 외모지상주의 1 0
니들 면상을 봐라. 가릴 처지가 아니다 라고 말하고 싶은 애들이 많다
-
잘자♡ 1 1
내꿈꿨으면
-
수능은 걍 지능싸움인가 6 0
난 계속 공부하는데도 계속 하위권인 걸 보면 지능싸움 맞는 것 같음ㅇㅇ. 그리고...
-
미미미누가 감자라고? 1 0
나는 으깨진 감자란다
-
나는 하관이 더 예븐데 1 0
ㅇㅇ
-
할머니댁갓다가 20맠원받앗다 2 1
!
-
나를 간택해줘 26 2
지금까지 고집해온 친구 사귀기 방식 그래서 여친이 업슴
-
머 그래도 12 2
부모님 중 어느쪽 머리를 닮았든지간에오르비언들은 다 똑똑이들인 것 같아서부러워!
-
세기말 수능인데 0 0
31학년도 수능 수2부문킬러 대비를 위해 미적분 기하 컨텐츠 사재기갈길까
-
ㅈㄴ 기대되네 불행 포르노면 좋겠다
-
사람 ㄹㅇ 없었는듯
-
?
-
닭가슴살이나 이런거 냉장고에 쌓아둘 수도 없잖아그냥 못하는건가
-
JTBC 유튜브 채널에 남아공 월드컵 한국 경기 영상 올라와서 보는데... 6 0
친구들하고 거리 응원하던 거 생각나네요. 그리스전은 기말고사 중이라 거리응원은...
아
너무 가까워서 안갈수가 없엇단 말이지
반짝반짝이
오늘 간거야?? 어쩐지 어디 나간다더니
어제오늘 양일로 다갔대
우왕 저도 입시끝나면 가야겟어요!!
코스어들이 아름다워요

미하리님이 아릅답다는 뜻이군요..인싸 ㄹㅈㄷㄱㅁ
이것도 인싸에 껴주다니 감사함미다..
요즘 코스 수준이 엄청 높던데
ㄹㅇㄹㅇ 허접한 분 거의 없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