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질역학, 기초공학 이 두과목이 제일 극악이다 다들 정역학이 어렵다고 하는데 그건 양반이었음
-
절반도 힘들던데
-
2405 미적 6 0
이거 많이 어려운 편인가요 74점 나왔는데 돌겠네요
-
치타는 웃고있다 1 0
내가웃는게웃는게아니야
-
무슨 학원전용 어플(이투스 247같은 똥 아님)있고 사람도 안빽빽하고 시설 ㅆㅅㅌㅊ...
-
배그할 사람 0 0
마이크는 안됨 실력도 안됨
-
오르비에 와서 내가 싸지른 글을 보겠지?
-
ㅋㅋ
-
야마가 ㄹㅇ 말 안 돼요.
-
식욕정상화됨 2 3
여행끌려와서콘서타못먹어서 부작용인식욕감퇴가 없어짐 근데ㅠ너뮤많리먹움
-
인스타 본계 사진 ㅇㅈ 1 0
ㅤ 본계에 사진 안 올림
-
다들 영어를 안해? 2 0
어랏? ㅋㅋㅋㅋㅋ
-
덕코복권 1등 캡쳐 3 1
기 받아가세요~
-
ㅇㅈ 1 0
-
공통수학 통합사회 통합과학 3 0
보인다 빈틈의 실
-
만세
-
현역 여중생과 오케스트라 16 2
음악은 여중생의 기본 소양이에요
-
물리황님들 도와주세여.. 0 0
이거 가속도는 다찾았는데 A의 역학적 에너지 변화량이 비보존력이 한 일 즉 장력이...


?
@심멘오직심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