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역정시 인서울 이거 어떻게함 3 0
(진지)
-
김기현 아이디어 2 1
김기현 아이디어를 6평 이후에 끝내도 될까요? 반수생이라 늦게시작함
-
마인크래프트약속있었는데자버림 3 1
미안하다.
-
오늘은 새르비를 안할거에요 3 0
잘거에요 아마도?
-
펨코는 남혐생길거같고 x는 한녀인척하다가 들켜서 고로시당한이유로 무서워서 못하고...
-
09 위로 다 집합 4 0
28수능 칠거면 다 한 줄로 밀도록
-
오르비 복권 1등 한번도 못해봄 13 3
-
나만 저능하고 나만 바보야 3 0
-
자이스토리 영어 솔직히 2 1
3년치 컨텐츠 아님?
-
거의 마이크로피펫 수준이라 다소 애매하네
-
집에잇는 일본수학책 2 2
상산고와관련된높으신분이 유명한책을쓰실때 베낀 전설의 책 의 레이와개정판 미적+기하+복소평면
-
토질역학, 기초공학 이 두과목이 제일 극악이다 다들 정역학이 어렵다고 하는데 그건 양반이었음
-
절반도 힘들던데
-
2405 미적 6 0
이거 많이 어려운 편인가요 74점 나왔는데 돌겠네요
-
치타는 웃고있다 1 0
내가웃는게웃는게아니야
-
무슨 학원전용 어플(이투스 247같은 똥 아님)있고 사람도 안빽빽하고 시설 ㅆㅅㅌㅊ...
-
배그할 사람 0 0
마이크는 안됨 실력도 안됨
-
오르비에 와서 내가 싸지른 글을 보겠지?
-
ㅋㅋ



네피이...

칼로 칼럼 쓰기무로 칼럼 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