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인셍 최대 딜레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13022
지금 내신 성적으로 스카이 꿈도못꾸는데 미련하게 수시 정시 병행하고잇음 그냥 유지만 하려고 이번에 적당히했는데 역대급 커하찍어버림..(독서 생윤 사문 영어1 수학4..ㅋㅋ)내신반영 한다고 해도 여태까지 잘 챙겨왔어서 어차피 지금부터 내신 버러도 상관없는데 내가생각해도 대깨설이면 정시 하는게 맞는데 자꾸 내신에서 상위권에 드는 그 희열이 넘 좋기도하고 막상 서울대 못갓을때 걸어놓기라도 할데는잇어야할거같아서 챙김..근데 스카이 아니면 어차피 안가고 재수할거긴한데 하 힘드네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복권 1등 한번도 못해봄 13 3
-
나만 저능하고 나만 바보야 3 0
-
사람은 도시에 살아야하는 법.. 15 1
시골가면 운전해야함
-
자이스토리 영어 솔직히 2 1
3년치 컨텐츠 아님?
-
여장해보고싶음 11 3
그러려면우선살부터빼야핢
-
거의 마이크로피펫 수준이라 다소 애매하네
-
버그캣카푸얘가요즘너무좋음 11 5
인스타디엠할때스티커개많이씀
-
집에잇는 일본수학책 2 2
상산고와관련된높으신분이 유명한책을쓰실때 베낀 전설의 책 의 레이와개정판 미적+기하+복소평면
-
'아니오' 라고 대답 못 하면 천 덕 85 4
해바.
-
토질역학, 기초공학 이 두과목이 제일 극악이다 다들 정역학이 어렵다고 하는데 그건 양반이었음
-
절반도 힘들던데
-
2405 미적 6 0
이거 많이 어려운 편인가요 74점 나왔는데 돌겠네요
-
치타는 웃고있다 1 0
내가웃는게웃는게아니야
-
무슨 학원전용 어플(이투스 247같은 똥 아님)있고 사람도 안빽빽하고 시설 ㅆㅅㅌㅊ...
-
배그할 사람 0 0
마이크는 안됨 실력도 안됨
-
오르비에 와서 내가 싸지른 글을 보겠지?
-
ㅋㅋ
-
야마가 ㄹㅇ 말 안 돼요.
-
식욕정상화됨 2 3
여행끌려와서콘서타못먹어서 부작용인식욕감퇴가 없어짐 근데ㅠ너뮤많리먹움
총 몇인데요
2.4…
내신 챙기세요 골고루
정시성적이 스카이 근처 아니면 내신 챙기는게 나아보이심
정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