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준? 어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11287
지금까지 현역때 (민철 동욱 석준) 범작가 승리 재수때 대종 석민을 거쳐왔지만 아직도 3,4등급 하루에 3시간씩은 하는데..
대종,석민 커리 안 밀리고 다 했는 데도 성적이 안올라서 이번에 이원준 들으려하는데 브크부터 들어야되나요? 이원준 어떰니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거지꼴로 옥단춘을 꼬시네..
-
아 와파번호 몰루게따 4 0
대충 텀블러 세워둔 다음 버려진 주문표 주어서 자리 착석
-
수1 vs 수2 2 0
-
4섶 수학 1 1
15번 22번 계산실수해서 틀리고 21 28 30은 그냥 넘겼고 27은...
-
솔직히 가능임 6 1
반박시 똥
-
달링 베이비 달링 4 0
한파나쿠 라부토 키라메키 우키아시다츠 휘로소휘
-
다풀고 오답하기전에 지문분석을 자세히 하는법을 모르겠습니다..(고전소설빼고) 모르는...
-
어흐어흐 3 0
-
이제뭐하고살지.. 4 0
인생자체에대한 슬럼프가 와버려서 학교생활도 몇달동안은 ㅂㅅ처럼할거같은대.. 이제뭐하고살지..
-
오늘도 평화로운 옯실검 3 1
-
쉬는시간에 실모풀기
-
신기한 사실 4 0
저 피규어 가격 20만원 넘어갈거같지만 놀랍게도 뉴런 풀패키지보다 싼 8만원임
-
(TRUE TRUE) I (TRUE FALSE) 1 0
해석 ㄱㄱ
-
미대입시하는 삼수생이고 올해는 진짜 가야돼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공부하는데현역때는...
-
재수생 4 0
3덮성적= 수능성적 진짜임?
-
미니건은 왜 작지 않은가.. 5 1
M61의 축소판이라서
-
나도옯만추할래 3 1
ㅇ
-
근데 5월부턴 에어컨선풍기없이는 ㄹㅇ 디질거같은데 2 1
옛날사람들은 어케버틴거지
-
잇올러둘~ 3 0
잇올 어땜..? 뭐,, 상담이라던가 프로그램이라던가,, 등등 종합적으로!
-
(밥을 먹고 AND 콜라1L를 먹으면)->설사한다 2 1
(밥을 먹고 AND 콜라1L를 먹으면)->설사한다 대우명제 설사안하면->(밥을...
노노 대종 석민 꾸준히 복습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