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ㅇㅇ?
-
오르비 UI가 많이바뀌었네요 3 0
여론 어떤편인가요
-
강기분 교재로 독학 1 1
해설이 워낙 좋고 인강 들으면 루즈해져서 독학으로 하면 놓치는게많을까요
-
수학을 풀면 사람이 침착해짐 2 1
물론 잘 맞았을때고 연속으로 틀리면 환장함 :)
-
올해까지는 꿈 0 0
내년부터는 집착이 되어버리겠지
-
만나서 사진찍는꿈꿨어..
-
ㅜㅜ
-
어린이날까지는 쉬겠습니다 0 0
마음만은 어린이니까
-
스윙스 진짜 개호감이네 0 1
딘딘 유튜브에 최근 이미지 상승까지 ㅋㅋ
-
비냄새가 너무 좋음 0 1
ㄹㅇ...
-
근데영어공부해야함 0 1
나는안해서 작년에 내신 공부 꾸준히 햇으면 공통영어1 ㄱㄴ햇을거같은데 시험기간만 해서2등급받음 ㅅㅂ
-
슬슬 할거해야지 0 0
오늘도
-
전전과 형님들께 공부량 질문 0 0
전전과 진학하고 싶은데제가 공부머리가 있는 편이 아니라서요.. 공대 중 공부량...
-
3시간 잤음..
-
프사를 바꿔보았어요 0 0
헤헷 닉네임에 맞춰서 잔나비 전설 앨범 커버로
-
3시간째 업무대기는 뭐지다노 1 2
-
기차지나간당 4 1
부지런행



